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앤드류 가필드-엠마 스톤, 러블리한 스틸

by 22세기소녀 2012. 7. 10.
728x90
반응형

전세계를 사로잡은 최강 비주얼 커플!

 

 

앤드류 가필드-엠마 스톤 커플 스틸

 

 

전격공개!!

개봉 11일 만에 336만 관객을 모으며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완소 커플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의 ‘스파이디 커플’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감독: 마크 웹 | 출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 | 개봉: 2012년 6월 28일]

새로운 ‘스파이디 커플’ 앤드류 가필드 & 엠마 스톤!
보는 이들의 가슴이 두근두근! 미공개 스파이디 커플 스틸 전격 공개!
 

5년 만에 귀환한 이 시대 최고의 슈퍼 히어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스파이더맨 앤드류 가필드와 그의 첫사랑 그웬 스테이시 커플이 전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조각 같은 외모와 귀여운 미소가 매력적인 앤드류 가필드, 커다란 눈망울의 청순함과 훈훈한 몸매, 그리고 섹시함까지 겸비한 엠마 스톤은 그 환상적인 비주얼 뿐만 아니라 탁월한 연기력으로 눈길을 끈다. 실제 커플로도 잘 알려진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의 영화 속 로맨스 장면들은 “주인공도 굿, 연기도 굿, 영상에 감정이 깃들어있어 멋드러진다.”(just***), “캐스팅 대박! 가필드 유머 연기도 짱이고 엠마 스톤 연기도 죽였다.”(doda****), “감동의 눈물을 쏟았던 영화.”(W860*) 등의 댓글들이 이어지며 ‘보고 나서 연애하고 싶어지는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되는 스틸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으로 전세계인을 사로 잡은 ‘완소 스파이디 커플’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의 영화 속 로맨스 스틸들이다. 리자드맨과 결투 후 온몸에 상처가 가득한 피터 파커를 다정히 바라보는 그웬 스테이시, 공원과 학교에서 다정하게 연애를 즐기는 모습, 스파이더맨 수트를 입고 촬영한 스튜디오 컷 등 총 6장의 스틸이 바로 그 것. 앤드류 가필드의 훈훈한 외모와 엠마 스톤의 사랑스런 미모를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는 스파이디 커플의 스틸들은 보는 이들에게 첫사랑의 설레임을 전하며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것이다.

개봉 2주차 336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극장을 점령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지난 6월 28일 개봉, 관객들에게 스파이더맨의 화려한 3D 고공액션으로 짜릿한 쾌감을 안겨주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영 화 정 보
제 목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원 제 The Amazing Spider - Man
감 독 마크 웹
출 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 마틴 쉰, 샐리 필드
제 작 로라 지스킨, 아비 아라드, 맷 톨맥
장      르      액션 블록버스터
수입 / 배급 소니픽쳐스릴리징월트디즈니스튜디오스코리아 ㈜
제      공 콜롬비아 픽쳐스
개 봉 2012년 6월 28일
등      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36분

시 놉 시 스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웅, 그러나 아무도 몰랐던 그의 이야기.

어릴적 사라진 부모 대신 삼촌 내외와 살고 있는 피터 파커(앤드류 가필드)는 여느 고등학생처럼 평범한 학교 생활을 하며 일상을 보내고, 같은 학교 학생 그웬 스테이시(엠마 스톤)와 첫사랑에 빠져 우정과 사랑, 그리고 둘 만의 비밀을 키워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사용했던 비밀스러운 가방을 발견하고 부모님의 실종사건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된 그는 그 동안 숨겨져 왔던 과거의 비밀을 추척하게된다.

 

아버지의 옛 동료 코너스 박사(리스 이판)의 실험실을 찾아가게 된 피터는 우연한 사고로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고, 뜻밖의 피터의 도움으로 연구를 완성한 코너스 박사는 자신의 숨겨진 자아인 악당 ‘리자드맨’을 탄생시킨다. 세상을 위협하는 세력앞에 피터는 그의 인생을 통째로 바꾸어 버릴 일생일대의 선택, 바로 ‘스파이더맨’이라 불리우는 영웅이 되기로 결심하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