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강간이란 자극적 소재 <나쁜 피> 청소년불가 판정으로 재심의!

by 22세기소녀 2012. 10. 14.
728x90
반응형

성범죄 피해 여성의 파괴된 삶 그 복수의 충격적 결말!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으로 재심의!

 

<나쁜 피> 충격적, 자극적 메인 예고편 대공개! 

<육혈포강도단>의 강효진 감독의 신작 영화 <나쁜 피>(제작:키노크러시/배급:㈜팝엔터테인먼트/감독:강효진/주연:윤주,임대일)가 포스터 심의 반려에 이어 예고편마저 청소년관람불가 판정으로 인해 전면 수정하는 난항을 겪어 화제가 되었다. 그 화제의 메인 예고편을 드디어 공개했다 

강간이란 자극적 소재, 여배우의 파격 노출, 강도 높은 사실적 표현, 충격적 스토리

<나쁜 피> 충격적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믿기지 않는 잔인한 현실 그린다!

 

강효진 감독의 새로운 도전으로 주목 받고 있는 2012년 하반기 최고의 문제작 <나쁜 피>는 여성에게 가장 치명적인 범죄인 강간이라는 범죄를 통해 여성의 삶이 어떻게 파괴되는 지를 다루고 있는 영화로 심의 진행마다 난항을 겪었다. 포스터 심의만 3차례 반려되었고 영화 자체의 청소년 관람불가는 물론 메인 예고편마저도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을 받아 영화사 키노크러시는 영화의 메시지 전달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예고편을 결국 포기하고 심의 통과에 적합한 예고편으로 전면 수정, 심의를 진행하여 재심의를 받았다.

 

<나쁜 피>의 충격적인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여주인공인 인선이 엄마로부터 넌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어라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숨겨졌던 출생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되며 시작된다. ‘성폭력 범죄의 비극적 이면이라는 카피는 현재 대한민국에서도 연일 일어나고 있는 성범죄와 그로 인해 여성들이 얼마나 끔찍한 상처를 받고 그들의 삶이 파괴되는지도 짐작하게 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며 이어 난 범죄의 결과다라는 카피와 마지막 근데 너 누구야라고 묻는 아버지의 대사는 강렬한 인상과 기대감을 던져 준다.

 

강간범의 딸. 모든 걸 알게 된 인선은 결국 아버지를 향한 복수로 그를 찾아 나서게 되고 전처와 이혼한 후 혼자 살고 있는 아버지를 찾아낸 그녀는 전처의 아는 동생으로 위장하여 아버지와의 동거를 시작한다. 자신의 탄생과 존재의 이유에 대해 혐오를 느끼고 생부를 향한 복수를 준비하며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반전을 보여줄 <나쁜 피>는 강간범과 강간범의 딸이라는 파격적인 대치로 영화계에 이전에 없던 신선한 자극과 새 충격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인다.

2012 11 1, 죽음을 부른 충격적 비밀이 밝혀진다! 

사실적인 연출과 스토리로 대한민국 성범죄의 추악한 일면과 그 결과의 비극을 그려낸 영화 <나쁜 피> <육혈포 강도단>의 강효진 감독과 신예 여배우의 파격적인 연기 감행으로 11월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

INFORMATION

제목 : 나쁜 피

감독 : 강효진

주연 : 윤주, 임대일

장르 : 리얼 크라임

제작 : 키노크러시

제공/배급 : ㈜팝엔터테인먼트

상영시간 : 130

개봉일자 : 201211 1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SYNOPSIS

내 몸에 당신의 피가 흐른다는 게 역겨워

엄마와 단둘이 살며 가난하지만 열심히 공부해 장학금으로 스페인 유학을 가게 된 인선은 인생 최고의 행복한 순간을 앞두고 있었다. 하지만 간암 말기로 시한부 선고를 받은 엄마로부터 충격적인 사실을 듣고 인선의 삶은 파괴된다. 자신의 존재가 강간이란 범죄의 결과였던 것. 존재의 이유에 대해 갈등하던 인선은 자신의 손으로 직접 엄마의 삶과 자신의 삶을 파괴한 생부를 찾아내 복수할 계획을 세운다. 생부전처의 친척 동생으로 위장한 인선은 그와의 위험한 동거를 시작하고 복수를 위한 인선의 행위는 점차 파국으로 치닫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