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의 복수가 시작된다! <블러드-C : 더 라스트 다크>

by 22세기소녀 2013. 1. 17.
728x90
반응형

피의 복수가 시작된다!

<블러드-C : 더 라스트 다크>

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작!

하이 퀄리티 SF 애니메이션 블러드시리즈의 완결 편

2 14일 대개봉!

배우 '전지현'이 주연을 맡은 영화 <블러드>(2009)의 모태가 된 중편 애니메이션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2000)를 필두로, 교복을 입은 소녀가 일본열도를 휘두르며 뱀파이어와 같은 괴물에 맞선다는 블러드시리즈는 우리나라에서도 재패니메이션 마니아 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일본 TV 시리즈 <블러드-C>의 결말을 알 수 있는 극장 판 장편 애니메이션이면서, 2012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화제작으로 오는 21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블러드시리즈의 최근작 <블러드-C : 더 라스트 다크>(수입/배급 : ()얼리버드픽쳐스/ 골든타이드픽처스㈜) 2013 SF 재패니메이션의 부활을 책임질 것이다.

거장 오시이 마모루 <공각기동대>를 잇는 SF대작 <블러드-C : 더 라스트 다크> 214일 국내 개봉 확정! 포스터 대공개!! 

일본 최고 애니메이션 집단 ‘프로덕션 아이지’와 ‘클램프’의 화려한 만남!

SF 재패니메이션의 부활을 이끌 <블러드-C : 더 라스트 다크> 개봉박두!

 

거장 오시이 마모루 <공각기동대>를 잇는 SF대작 <블러드-C : 더 라스트 다크>가 오는 214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 때 세계적인 거장 오시이 마모루<공각기동대> <이노센스>가 우리 극장가에 대단한 화제를 몰고 온 적이 있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감성적인 판타지 애니메이션과는 또 다른, 화려한 액션과 시대를 앞선 영상미, 그리고 미래관을 제시하는 철학까지, 일본 SF 애니메이션은 볼거리와 함께 생각할 거리를 남겨주곤 했다.

 

하지만 오시이 마모루의 계보를 이을 차세대 주인공이 나오기까지는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했다. <공각기동대>를 제작했던 일본 최고의 애니메이션 집단 프로덕션 아이지와 히트 작가 군단 클램프의 만남은 그 부활의 시작이 되었다.

 

2000년 시작된 세라 복 소녀의 괴물 사냥 이야기 블러드시리즈의 최근 TV시리즈 <블러드-C>의 완결판이기도 한 극장 판 애니메이션 <블러드-C : 더 라스트 다크>는 화려한 영상미와 우울한 미래관이 결합한 전형적인 SF 재패니메이션이다.

 

2004 <오노센스(공각기동대2)> 이후 9년 만에 만나게 될 정통 대작 SF 재패니메이션 <블러드-C:더 라스트 다크>는 또 한번 신세계를 보여줄 것이다.

Information

    : 블러드-C : 더 라스트 다크

    : 劇場版 ブラッド シ, BLOOD-C The Last Dark, 2012

    : 애니메이션, SF

    : 일본

제작연도 : 2012

    : Production IG, CLAMP

수입/배급 : ()얼리버드픽쳐스/골든타이드픽처스㈜

상영시간 : 106

    : 시오타니 나오요시 Naoyoshi Shiotani

    : 청소년 관람불가

    : 2013 2 14

Synopsis

미래 어느 날 밤, 동경 시내를 운행하던 지하철에 괴물체가 나타난다. 사람을 죽이고 물어 뜯어버리는 마치 뱀파이어 같은 괴물은 지하철을 삽시간에 아비규환으로 만든다. 괴물이 어느 한 소녀를 덮치려는 순간, 칼을 든 세라복 소녀가 나타나 괴물을 제압해 버린다. ‘옛 것이라고 불리는 이 괴물을 죽일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바로 세라복 소녀 사야이다. 지하철에서 구한 마나라는 소녀를 따라 간 곳은 비밀 저항 단체 써로트였다. ‘옛 것을 만들어내고, 9시 이후에는 미성년자가 거리를 돌아 다닐 수 없도록 청소년 보호 조례를 만든 토우라는 집단을 무너뜨리는 것이 이들의 목적이다. 사야는 써로트와 손을 잡고 토우의 우두머리인 후미토를 찾아 나선다. 써로트의 천재 해커들 도움으로 후미토의 위치를 알아낸 사야는 그를 죽이기 위한 마지막 싸움을 벌이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