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전신 성형 일본 최고 스타의 파멸 <헬터 스켈터> ‘사와지리 에리카’ 전격 내한!

by 22세기소녀 2013. 3. 27.
728x90
반응형

‘1리터의 눈물와지리 에리카 주연!

 

<헬터 스켈터>

 

<헬터 스켈터>5년 만에 스크린 컴백!

 

사와지리 에리카전격 내한 확정!

  

미에 대한 끝없는 욕망과 그로 인한 파멸을 그린 영화 <헬터 스켈터>(수입:콘텐츠게이트,NK컨텐츠 / 배급:팝엔터테인먼트 / 개봉:5 2) 속 주인공인 사와지리 에리카가 국내 개봉을 앞두고 내한을 확정했다.

2006년 내한 당시

일본 최고의 인기 배우 사와지리 에리카의 연기 변신 <헬터 스켈터>

한국 팬들을 직접 만나고 싶다! 5년 만에 공식적 행사로 모습 드러내는 사와지리 에리카! 4 16 ~ 18, 2 3일 한국 방한 일정 확정!

 

전신 성형으로 얻은 일본 최고 스타의 자리에서 파멸에 이르기까지, 모든 이에게 사랑 받기 원한 여자 리리코의 인생을 그린 영화 <헬터 스켈터>의 여주인공 리리코역의 사와지리 에리카가 한국 방한을 확정하고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여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대마초 사건으로 은둔 생활을 해 오던 사와지리 에리카는 오는 4 16~18, 2 3일 일정으로 <헬터 스켈터>의 연출을 맡은 니나가와 미카와 함께 내한. 기자간담회를 비롯, 인터뷰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헬터 스켈터>는 일본 열도를 열광케 했던 동명의 원작 만화를 영화화 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작품으로, 원작은 2004년 일본에서 테츠카오사무 문화상대상을 수상했으며 이번 영화화에는 사진작가 출신의 감독 니나가와 미카의 뛰어난 연출력이 큰 이슈를 모으고 있다. <헬터 스켈터>는 머리카락과 손톱 발톱 이외에는 모든 것이 성형으로 만들어진 탑 여배우 리리코가 성형 부작용으로 점점 인생의 나락으로 떨어지는 충격적 이야기를 리얼하게 그려낸다. 또 거기에 더해진 일본 청순의 대명사 배우 사와지리 에리카 5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와 첫 파격 노출 연기는 <헬터 스켈터>에 대한 영화계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2006년 내한 당시

5, 끝없는 욕망의 충격 결말이 공개된다! 

모든 여성들의 로망인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많은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영화 <헬터 스켈터>는 오는 5 2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와지리 에리카의 2 3, 내한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2006년 내한 당시

 

About Movie

     : 헬터스켈터

     : ヘルタスケルタ

     : 니나가와 미카

     : 뷰티풀 서스펜스

러닝 타임 : 127

     : 청소년관람불가 예정

     : 콘텐츠게이트, NK컨텐츠

     : 팝엔터테인먼트

     : 2013 5 2 

 

Synopsis

욕망과 욕심으로부터 시작된 비극의 끝….

남부러울 것 없는 외모와 인기, 돈까지 가진 이 시대 최고의 톱스타 ‘리리코’.

모든 여자들의 로망인 ‘리리코’에게도 치명적 단점이 있으니, , 눈알, 손톱 빼고는 모두 가짜! 전신성형을 통해 온 몸을 뜯어고쳐 최고의 미모와 스타일로 연예계에 군림했지만, 타인의 장기와 피부, 근육을 불법 이식해 미용 의료행위를 하는 성형외과로 인해 ‘리리코’의 몸에선 수술 후유증 반응이 생긴다.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어 점점 썩어가고, 얼굴과 몸에 검은 멍이 생기기 시작하는 ‘리리코’는 자신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뒤돌아 설 것이라는 생각에 사로잡혀 괴로워한다. 결국 재수술을 하면 부작용으로 인해 얼굴이 더 무너질 것을 알면서도 자신이 이룬 최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재수술을 감행한다.

‘리리코’의 성형 부작용이 빠르게 지속되면서 ‘리리코’를 대체할 수 있는 자연미인 신인 모델 ‘고즈에’가 등장하게 되고 ‘고즈에’는 ‘리리코’가 밟아왔던 톱 모델의 순을 그대로 밟으며 어느새 젊은이들 사이에서 대세인 신인 스타가 된다. ‘리리코’는 ‘고즈에’에게 최고의 자리를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휩싸이고 점점 더 몰락하게 되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