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브래드 피트 주연 <월드워Z> 전세계 초토화

by 22세기소녀 2013. 4. 2.
728x90
반응형

 

브래드 피트 주연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드워Z>

 

 

압도적 스케일과 스펙타클!

 

 

전세계 초토화 

2013년 최강의 스케일을 예고하는 브래드 피트 주연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드워Z>(원제: World War Z, 주연: 브래드 피트, 감독: 마크 포스터,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본 예고편을 공개한 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7(국내시간) 전세계 동시에 최초 공개된 본 예고편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펙타클로 해외 팬들은 물론 국내 팬들까지 사로잡으며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월드워Z> 압도적 스케일의 본 예고편 공개로 전세계 초토화!

올 여름, 브래드 피트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탄생 예고하며 기대감 최고조!

올 여름, 초대형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월드워Z>가 지난 27(국내시간)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펙터클을 선보인 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후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래드 피트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치열한 판권 경쟁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았던 <월드워Z>는 짧지만 강렬함을 선사했던 티저 예고편에 이어 스케일과 비주얼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번 본 예고편 공개를 통해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공개된 예고편은 전세계 곳곳에서 이상 증후들이 발생하면서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려는 브래드 피트와 그의 가족들 모습 뒤로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들의 거대한 습격이 인류의 재난을 예고하며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정체불명의 존재와 사투를 벌이는 브래드 피트의 긴박감 넘치는 액션과 전 세계를 무대로 벌어지는 초대형 스케일, 20,000피트 상공의 기내 액션 장면은 짜릿한 스릴과 서스펜스를 더하며 2013년 개봉할 <월드워Z>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본 예고편을 확인한 해외 팬들은 ‘<월드워Z>는 올해 최고의 영화가 될 것이다(@JackFitz_23), ‘<월드워Z> 끝내준다! 브래드 피트는 여전히 완전 멋있는 최고의 배우(@bigmixprod), ‘<월드워Z> 개봉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ericjunior) 등 기대감을 쏟아내고 있으며 국내 팬들 역시 새로운 트레일러 보다가 숨 넘어갈 뻔. 무지막지하구나(@guzmaofficial), 올 것이 왔구나(pet_****), 빨리 개봉해라~기대된다(gjdk****), 스피커 없는데 영상을 뚫어져라 봤네(lamb****), 정말 재미있겠다. 무조건 봐야지ㅋㅋㅋ(tlqn****)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올 여름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드워Z>의 강렬한 신드롬이 예상된다.

 

<월드워Z>는 전세계 원인불명의 이변 속에서 누구도 살아남을 수 없는 인류 최후의 대재난을 그린 초대형 블록버스터. 출간과 동시에 대중과 평단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뉴욕타임즈‘USA 투데이’, ‘아마존닷컴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고, 특히 미국 최대의 온라인 서점인 아마존닷컴에서 50주간 전쟁 부분 1위를 차지하며 단숨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맥스 브룩스의 『World War Z』를 원작으로 했다. 원작을 두고 브래드 피트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불꽃 튀는 판권 경쟁을 벌인 끝에 브래드 피트가 판권을 거머쥐었으며 그가 제작하고 주연한 영화로서 사상 최고의 스케일과 액션 스펙타클로 2013년 여름 초대형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013년 여름을 지배할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드워Z>는 오는 6월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ABOUT MOVIE   

n  제목 : 월드워Z(원제 World War Z)

n  감독 : 마크 포스터 

n  주연 : 브래드 피트

n  원작 : 맥스 브룩스 World War Z

n  제공/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n  개봉 : 2013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