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김희선 주연 <전국 : 천하영웅의 시대> 중국 박스오피스 1위!

by 22세기소녀 2013. 4. 4.
728x90
반응형

중국 박스오피스 1!

 

김희선 주연 <전국 : 천하영웅의 시대>

 

5 9 국내 개봉 확정!

 

전국시대 영웅 혈전

 

 

혼란의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천하제일 지략의 대가 손빈과 그를 둘러싼 피할 수 없는 전쟁과 야망을 그린 영화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수입/배급: ㈜조이앤컨텐츠그룹) 59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중국 박스오피스 1!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 59일 국내 개봉 확정!

전국시대 책략가 손빈의 숨겨진 이야기 그린다

김희선, 위나라의 왕후 완벽 재현하며 7년 만의 스크린 컴백 

영화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는 전쟁의 승패를 가름할 군사병법을 얻기 위한 전국시대의 야망과 손빈병법의 저자로 알려진 인물 손빈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0억원의 제작비와 한중 최고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는 역사적 인물 손빈에 대한 재조명과 전국시대의 전쟁상을 리얼하게 그려낸 블록버스터로 중국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작품이다.

 

삼국지, 초한지 등 무협극의 진수에 목말라있던 관객들에게 단비를 전할 영화 <전국: 천하영웅의시대>의 개봉은 중국의 국민배우 순홍레이와 오진우, 떠오르는 미녀 스타 경첨이 주연을 맡아 기대를 더하며, 중국 내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톱스타 김희선의 스크린 복귀작으로도 눈길을 모은다. 김희선은 이번 영화에서 위나라의 왕후이자 방연의 누이 역을 맡아 위기에 처한 손빈의 조력자로 등장한다. <신화 진시황릉의 비밀> 이후 7년 만에 스크린으로 컴백한 김희선은 아름다운 외모와 선견지명을 지닌 왕후의 자태를 완벽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시대 중기 탁월한 전공을 세웠던 제나라의 군사 손빈의 활약상과 한중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무협 블록버스터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 5 9일 개봉되어 무협극의 새로운 지평을 열 예정이다. 

 

 

SYNOPSIS 

 

병법을 얻는 자가 천하를 제패한다! 

혼란의 전국시대, 최고의 전술가 귀곡선생이 쓴 신비의 병서가 제자 손빈에게 전해졌다는 소문이 돌자 위나라와 제나라는 전쟁을 제패하기 위해 은거 중인 손빈을 회유하려 한다. 하지만 자유분방한 성격의 손빈은 제나라가 제안하는 최고의 대우에도 정치가가 되길 거절하고, 귀곡선생 밑에서 동문수학한 벗이자 위나라의 장수 방연은 손빈을 다시 위나라로 데려와 숨겨진 병법을 알아내려 한다. 하지만 소문과 달리 손빈이 내놓는 병법들은 별 다를 것이 없고 끝내 반역자로 몰린 손빈은 무릎이 잘리는 형벌에 처해진다. 방연의 배신과 계속되는 고문에 실성을 하고 만 손빈. 방연의 누이이자 위나라의 황후 완은 제나라의 여장수 전석에게 손빈을 구할 도움을 청하는데.

 

 

INFORMATION 

 

 

제목 : 전국 : 천하영웅의 시대

원제 : The Warring State

장르 : 액션, 전쟁, 드라마

감독 : 금침

주연 : 순홍레이, 경첨, 오진우, 김희선

수입 : ㈜조이앤컨텐츠그룹

배급 : ㈜조이앤컨텐츠그룹

러닝타임 : 100

개봉일자 : 2013 5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