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쏘우>시리즈 마커스 던스탠 감독 작품 <콜렉션> 놈은 반드시 한 명만 수집한다!

by 22세기소녀 2013. 4. 2.
728x90
반응형

<쏘우>시리즈 마커스 던스탠 감독 작품

 

연쇄 살인마와 특수팀의 숨막히는 두뇌싸움!

 

놈은 반드시 한 명만 수집한다!

 

스펙타클 액션 스릴러

 

<콜렉션>

 

5 2일 대개봉!

<쏘우>시리즈의 감독 마커스 던스탠의 신작 <콜렉션> 1000만 달러의 제작비를 투입, 대규모 액션 장면을 연출하며, 영화의 장르를 단순한 공포, 스릴러가 아닌 액션 스릴러로 바꾸면서 치밀하고 긴장감 넘치는 구성으로 다시 한번 인정 받았다. <쏘우>, <피라냐>의 몰입도 높은 스토리 구성과 숨막히게 빠른 전개를 그대로 계승하고, 강도 높은 액션 장면들로 하이브리드 스릴러 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킨 <콜렉션>(수입 JMC미디어/ 배급 팝엔터테인먼트)<쏘우>보다 업그레이드 된 잔인한 살인트랩과 살아남은 단 한 명의 생존자만 수집하는 역사상 가장 지능적인 살인마의 운명적인 대결을 다룬 2013년 첫번째 초특급 액션 스릴러물이다. 5 2일 대개봉 

<쏘우>제작진이 선사하는 거대한 하이브리드 스릴러

<콜렉션> 충격 무삭제 예고편 대공개!

연쇄 살일마와 대적하는 특수팀의 숨막히는 두뇌 싸움!

1,000만 달러의 제작비가 투입된 섬세한 액션 스펙타클!!

<쏘우>시리즈의 감독 마커스 던스탠의 신작 <콜렉션> 52일 개봉을 앞두고, 스펙타클

액션이 압도하는 무삭제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인간을수집하는 싸이코 패스가 작동시키는 살인트랩에 의해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된 파티장, 파티를 즐기던 젊은이들 모두 ‘콜렉터’의 수집품의 일부가 된 충격 장면, 최후의 생존자로 남게 된 엘레나를 구하기 위해 살인마의 소굴로 간 특수팀 등 1천만 달러가 투입된 대작 초특급 액션씬이 눈길을 끈다.

 

미로처럼 얽혀있는 살인트랩과 역사상 가장 지능적인 살인마와숨막히는 두뇌싸움은 액션과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는 영화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서할 것이다.

 

<쏘우>, <피라냐>의 몰입도 높은 스토리 구성과 숨막히게 빠른 전개를 그대로 계승하고, 강도 높은 액션 장면들로 하이브리드 스릴러 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킨 <콜렉션><쏘우>보다 업그레이드 된 잔인한 살인트랩과 살아남은 단 한 명의 생존자만 수집하는 역사상 가장 지능적인 살인마의 운명적인 대결을 다룬 2013년 첫번째 초특급 액션 스릴러물이다.

Information

    : 콜렉션

    : The Collection

    : 액션, 스릴러, 공포

    : 미국

제작연도 : 2012

    : LD 엔터테인먼트, 포트리스 피처스

    : JMC미디어

    : 팝엔터테인먼트

상영시간 : 82

    : 마커스 던스탠 Marcus Dunstan

    : 패트릭 멜톤 Patrick Melton, 마커스 던스탠 Marcus Dunstan

    : 청소년 관람불가

    : 201352

 

Synopsis

엘레나 절친인 미시, 조쉬와 비밀스런 지하창고 클럽 파티에 가게 된다. 클럽에서 우연히발견한빨간 트렁크를 열게되고, 의문의 피투성이가 자가 튀어 나오면서 그로 인해 끝없는 살육을 알리는 트랩이 가동되게 된다. 인간을수집하는 싸이코 패스가 작동시키는 살인트랩에 의해 파티장은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되고, 파티를 즐기던 젊은이들은 모두콜렉터 수집품의 일부가되고 만다. 엘레나는 최후의 생존자로 남게 되지만, 결국 콜렉터에게 납치되 마는데..

빨간 트렁크에 갇혀 있던 아킨 특수팀은 엘레나를 구하기 위해 살인마의 소굴로 어가, 미로처럼 얽혀 있는 살인트랩과 역사상 가장 지능적인콜렉터 숨막히는 두뇌싸움이 시작되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