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처드 링클레이터, 에단 호크, 줄리 델피 <비포 미드나잇> 다시 찾아온 사랑이라는 여행!

by 22세기소녀 2013. 4. 16.
728x90
반응형

비포 미드나잇

다시 찾아온 사랑이라는 여행!

5 23일 국내 개봉 확정! 

 


비포 시리즈, 그 세 번째 작품 <비포 미드나잇> (수입 : 비케이시네윈,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 제공 : ()에이블엔터테인먼트, ()블루아이엔터테인먼트 / 배급 : ()팝 엔터테인먼트)이 드디어 오는 5 23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사랑의 두근거림을 알게 했던 비엔나, 사랑의 기다림을 알게 했던 파리!

그리고 다시 돌아온 사랑이라는 여행으로의 초대, 그리스!

아직 끝나지 않은 비포 시리즈’ 5 23일 국내 개봉 확정!

비포 시리즈, 그 세 번째 작품 <비포 미드나잇>이 국내 관객들의 간절한 기다림과 함께 오는 5 23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선댄스 영화제와 베를린 영화제를 통해 호평과 함께 제시셀린느의 또 한번의 재회를 알리며 전 세계 관객들을 설레게 했던 <비포 미드나잇>이 드디어 국내 개봉을 결정지으며 관객들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는 것. 유럽 횡단 기차 안에서 우연히 시작 된 제시셀린느의 풋풋했던 첫만남과, 베스트 셀러 소설가가 된 제시와 환경 운동가가 된 셀린느의 아련한 재회에 이어 두 사람의 더욱 깊어진 사랑을 예고한 <비포 미드나잇>은 전편의 비엔나와 파리에 이어 그리스의 아름다운 해변 카르다밀리로 배경을 옮겨 이야기를 완성할 예정이다. <비포 미드나잇>의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우리가 경험할 수 없는 고대의 것들을 가진 그리스의 이미지가 좋았다. 오랜 시간 그 자리에서 항상 머물러 있는 것 같은 그리스만의 분위기가 영화에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히며 그리스를 또 한번의 재회의 장소로 선택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비포 선라이즈>로 낯선 여행지에서의 만남에 대한 로망과 유럽 여행의 붐을 일으키고, <비포 선셋>으로 누구나 가슴 속에 가지고 있을 법한 풋풋했던 지난 사랑과의 재회를 꿈꾸게 했던 지난 비포 시리즈에 이은 완결판 <비포 미드나잇>.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그 분위기를 더해가는 에단 호크와 이번 작품을 끝으로 배우 은퇴를 선언한 줄리 델피, 그리고 특유의 섬세한 연출을 자랑하는 리처드 링클레이터 세 사람의 또 한번의 앙상블로 봄의 끝자락, 아직 끝나지 않은 사랑이라는 여행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오랫동안 <비포 미드나잇>을 기다려왔다!

타임라인과 온라인에 이어지는 뜨거운 반응! 

선댄스 영화제와 베를린 영화제를 통해 개봉을 알린 <비포 미드나잇>을 향한 국내 관객들의 열렬한 찬사 또한 타임라인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비포 미드나잇> 개봉된다는 소리에 너무 들떠서 <비포 선셋>을 또 봤다. 한 열 한번째 보는 듯. 얼른 <비포 미드나잇> 보고 싶다.’ (@_jos**), ‘비포 미드나잇이 개봉한다니!! 비포 미드나잇!! 비포 선라이즈, 비포 선셋 다시 보기닷!!!’ (@suki**), ‘전작만큼의 여운을 남겨줄 수 있을까. 2013년 가장 기대되는 작품 중 하나’ (네이버ID_rudd**), ‘기차에서 처음 만났던 제시셀린느의 앳된 모습이 아직 생생한데 어느덧 중년이 되어 다시 돌아왔구나. 너무 기대된다. 대화 하나하나 놓치기 싫은 그런 영화’ (네이버ID_bshi**), ‘정말 기다렸습니다. <비포 미드나잇> 나온 것 자체가 기쁘다’ (다음ID_kaf**) 등 폭발적인 댓글이 이어지며 비포 시리즈의 컴백을 향해 기쁜 환호와 기대가 줄을 잇고 있다. 오랜 시간을 함께 하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해온 <비포 미드나잇>이 어떤 감동과 설레임으로 국내 관객들을 찾아올 지 귀추가 주목된다.

 * About movie

 

     : <비포 미드나잇>

     : Before Midnight

     : 리처드 링클레이터 - <비포 선라이즈>, <비포 선셋>

     : 리처드 링클레이터, 에단 호크, 줄리 델피

     : 에단 호크, 줄리 델피 - <비포 선라이즈>, <비포 선셋>

     : 감성 러브 스토리

     : 비케이시네윈,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 ()에이블엔터테인먼트, ()블루아이엔터테인먼트

     : ()팝 엔터테인먼트

     : 20135 23일 예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