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헬터 스켈터> 먹방계의 새로운 여신 사와지리 에리카, 니나가와 미카 내한 2박 3일 일거수 일투족 확인

by 22세기소녀 2013. 4. 29.
728x90
반응형

‘1리터의 눈물와지리 에리카 주연!

<헬터 스켈터>

미의 여신으로 화려하게 돌아온 사와지리 에리카!

미장센의 대가 니나가와 미카 감독과 함께 국내 팬들 접수!

그녀들의 2 3일 일거수 일투족을 확인하라!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과 그로인한 비극을 화려한 영상미로 그려낸 영화 <헬터 스켈터>(수입: ㈜콘텐츠게이트, NK컨텐츠/배급: 팝엔터테인먼트/개봉: 5 9)가 지난 16일부터 18, 영화 홍보차 내한한 사와지리 에리카와 니나가와 미카 감독의 내한 풀스토리를 공개했다. 

 

명불허전 패션 감각 사와지리 에리카! & 우월한 패션 센스 니나가와 미카!

모두의 시선 사로잡는 핫 패션으로 패셔니스타 입증! 

16일 오전,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한 사와지리 에리카와 니나가와 미카 감독은 플레시 세례를 받으며 등장, 화려한 패션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과 매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사와지리 에리카과 니나가와 미카 감독은 인터뷰와 시사회 일정동안 서로 다른 컬러의 옷을 매치했지만 옐로우와 블루톤, 레드와 화이트 등으로 색의 대비를 이뤄 더욱 조화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출국 전 명동의 거리에서는 올블랙 패션의 커플룩을 선보이며 톱스타와 세계적인 감독다운 패션 센스로 패셔니스타임을 입증했다. 

화기애애 + 훈훈한 분위기 속 진행된 인터뷰 현장 포착!

사와지리 에리카 & 니나가와 미카, 환상 호흡 과시! 

16일 입국 직후부터 바로 국내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를 진행한 사와지리 에리카와 니나가와 미카 감독은 고된 비행에도 지친 기색 없이 밝은 미소로 인터뷰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프로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17, 코엑스 메가박스와 압구정에서 진행되었던 언론시사회, GV시사회에서는 국내 많은 팬들의 환호 속 선물과 축하를 받는 등 그들의 국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와지리 에리카와 니나가와 미카 감독은 팬들의 열정적인 환호에 기쁜 기색을 드러내며 매체와 관객들의 질문에 진솔한 답변을 통해 뜨거운 취재 분위기를 이끌었다. 

 

 

새로운 먹방 아이콘 탄생 예감?! 먹방계의 여신 탄생!

압구정에 이어 명동까지 사로잡은 그녀들!

젠틀맨싸이 그려진 캐릭터 양말에 폭발적인 관심 보이며 눈길! 

내한 마지막날인 18, 공식적인 활동을 모두 마친 후 출국을 앞둔 사와지리 에리카는 한류 쇼핑의 1번지인 명동에 방문, 니나가와 미카 감독과 함께 명동 거리를 접수했다. 한국음식을 좋아하기로 알려진 사와지리 에리카와 니나가와 미카 감독은 명동 거리의 대표 음식인 떡볶이, 어묵, 고구마 튀김 등을 즐겁게 맛보며 요즘 유행하는 먹방계의 새로운 여신 탄생을 예감하게 했다. 그 중 김을 좋아하는 사와지리 에리카는 김을 시식한 후, 세트로 구매해 거리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와지리 에리카는 미의 아이콘스타 답게 액세서리와 화장품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보이며 다양한 구매를 통해 미와 패션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특히, 한류 열풍의 주역 싸이의 캐릭터가 그려진 양말에 대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소녀팬다운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 다채로운 먹거리와 쇼핑을 즐긴 사와지리 에리카와 니나가와 미카 감독은 즐거운 분위기 속 명동에서의 길거리 탐방을 만족스럽게 끝마쳤다.

 

 

사와지리 에리카와 니나가와 미카 감독의 내한 풀스토리가 공개되면서 <헬터 스켈터>에 대한 국내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는 가운데 영화 <헬터 스켈터> 5 9일 개봉되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About Movie

     : 헬터 스켈터

     : ヘルタスケルタ

     : 니나가와 미카

     : 뷰티풀 서스펜스

러닝 타임 : 127

     : 청소년관람불가

     : ㈜콘텐츠게이트, NK컨텐츠

     : 팝엔터테인먼트

     : 2013 5 9

공식페이스북 : www.facebook.com/helterskelter.kr 

 

 

 

Synopsis

욕망과 욕심으로부터 시작된 비극의 끝….

 

남부러울 것 없는 외모와 인기, 돈까지 가진 이 시대 최고의 톱스타 ‘리리코’.

모든 여자들의 로망인 ‘리리코’에게도 치명적 단점이 있으니, , 눈알, 손톱 빼고는 모두 가짜! 전신성형을 통해 온 몸을 뜯어고쳐 최고의 미모와 스타일로 연예계에 군림했지만, 타인의 장기와 피부, 근육을 불법 이식해 미용 의료행위를 하는 성형외과로 인해 ‘리리코’의 몸에선 수술 후유증 반응이 생긴다.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어 점점 썩어가고, 얼굴과 몸에 검은 멍이 생기기 시작하는 ‘리리코’는 자신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뒤돌아 설 것이라는 생각에 사로잡혀 괴로워한다. 결국 재수술을 하면 부작용으로 인해 얼굴이 더 무너질 것을 알면서도 자신이 이룬 최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재수술을 감행한다.

‘리리코’의 성형 부작용이 빠르게 지속되면서 ‘리리코’를 대체할 수 있는 자연미인 신인 모델 ‘고즈에’가 등장하게 되고 ‘고즈에’는 ‘리리코’가 밟아왔던 톱 모델의 순을 그대로 밟으며 어느새 젊은이들 사이에서 대세인 신인 스타가 된다. ‘리리코’는 ‘고즈에’에게 최고의 자리를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휩싸이고 점점 더 몰락하게 되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