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유오성-주진모-김우빈 <친구2> 12년 만에 부활! 본문

영화소식

유오성-주진모-김우빈 <친구2> 12년 만에 부활!

아오이 우유 My Night At Maud's 2013. 5. 10. 10:42


<친구2>

 

유오성-주진모-김우빈!

화려한 캐스팅! 더욱 뜨거워진 드라마!

12년 만에 부활한 <친구2> 크랭크인!

 

2001년 최고의 화제작 <친구>의 새로운 이야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친구2>가 지난 56() 영등포 교도소에서 첫 촬영에 돌입했다. [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 롯데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제이콘컴퍼니 | 감독: 곽경택 | 주연: 유오성, 주진모, 김우빈 | 개봉: 2013년 하반기 예정]

 

더 깊어지고, 더 뜨거워졌다!

드디어 베일을 벗은 영화 <친구2> 크랭크인!

2001년 개봉 당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전국 80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대한민국에 친구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작 <친구>. 이후 12년 만에 부활한 <친구>의 새로운 이야기 <친구2>가 지난 5 6() 첫 촬영에 돌입했다. 영화 <친구2>1963년과 2010, 두 시대를 배경으로 건달이라는 직업을 가진 세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친구>로 대한민국 대표 감독으로 등극한 곽경택 감독이 전편에 이어 또 한번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작품에는 배우 유오성이 <친구>에 이어 다시 한번 준석역으로 출연하고, 곽경택 감독과 <사랑>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배우 주진모가 준석’(유오성)의 아버지이자 1960년대를 주름잡던 카리스마 있는 건달 이철주역을 맡아 강한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여기에 최근 유망주로 떠오른 신예 김우빈이 동수’(장동건)의 숨겨진 아들 성훈역으로 출연해 <친구>의 새로운 스토리를 펼칠 예정이다.

 

<친구2>의 첫 촬영은 성훈이 교도소에서 출소하는 장면으로 진행되었다. 영등포 교도소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성훈역을 맡은 김우빈은 한쪽으로 넘긴 헤어스타일과 트레이닝복 의상, 그리고 특유의 미소로 20대 건달의 거친 반항아 이미지를 선보였다. 그는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영화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스크린 배우로의 첫 발을 내딛었다. <친구2>로 영화계에 정식 데뷔하는 김우빈은 첫 촬영 후 “<친구>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작품인데, <친구2>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감독님, 선배님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곽경택 감독은 “<친구>는 지금의 나를 있게 한 영화다. 이렇게 오랜만에 <친구2> 현장에 오니 마치 고향으로 돌아온 것 같은 기분이다. 오랫동안 꿈꿔왔고 준비해 온 작품인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영화를 만들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가져주시기 바란다며 첫 촬영에 대한 소감과 설렘을 전했다.

 

5 6()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촬영에 돌입한 <친구2>2013년 하반기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친구2

           미시간벤처캐피탈㈜,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제이콘컴퍼니

                 곽경택

                 유오성, 주진모, 김우빈

크 랭 크 인         201356()

개 봉 예 정         2013년 하반기(예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