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안젤라 베이비, 펑위옌 주연 <타이치0 3D> 대륙을 뒤흔든 신개념 무협

by 22세기소녀 2013. 5. 30.
728x90
반응형


엔터테이닝 무비 타이치0 3D

 

박스오피스 1

 

대륙을 뒤흔든 신개념 무협 <타이치0 3D>

 

 7 4일 개봉 확정! 

 

  

기발한 상상력과 색다른 스타일을 보여주며 대륙을 뒤흔든 신개념 엔터테이닝 무비 <타이치0 3D>가 오늘 7 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감독: 풍덕륜 / 배우: 원소초, 안젤라 베이비, 평위옌, 양가휘 / 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 / 배급: ㈜영화사 빅] 

 

 

 

골때리는 히어로?! 새로운 영웅이 탄생했다!

신개념 엔터테이닝 무비 <타이치0 3D>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오는 7 4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타이치0 3D>뿔을 누르면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는 어설픈 영웅 로선이 초고수들이 사는 신비한 마을에 들어가게 된 후 상상을 초월하는 대결을 펼쳐나가며 진정한 히어로가 되어가는 엔터테이닝 이다. 중국에서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타이치0 3D>는 중국의 다양한 역사적 시대의 요소들을 현대적 감각과 접목하여 독특한 세상을 창조하는 기발한 상상력을 보여주며 이제까지의 중국 영화와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준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과 게임 문화로부터 영감을 얻어 만들어낸 완성도 높은 컴퓨터 그래픽은 시각적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실제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우슈 금메달을 획득한 원소초가 주인공 로선역을 맡아 다이나믹하며 리얼한 액션 장면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 된 <타이치0 3D> 메인 포스터는 ‘TROY’라고 이름이 박힌 거대기계 앞에 서있는 주인공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증기 동력 기계에 미래적 상상력이 가미된 거대한 모습의 ‘TROY’ 앞에 쿵푸포즈로 서있는 주인공의 뒷모습은 전에 없던 특별한 소재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한 편의 애니메이션 같은 생동감 넘치는 색다른 비주얼은 새로운 장르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초고수들만 사는 신비의 마을! 골때리는 히어로가 나타났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타이치0 3D>의 개봉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런 무협 영화가 나왔다니~! 개봉하면 꼭 보러 갈것 임!!!!(dbsk****)”제대로다. 중국무협영화의 편견이 깨지다. 중국영화의 고퀄시대가 오는것인가.( jazz****)” “색다른 편집, 만화적 요소, 현대적 감각.. 재미를 위한 요소를 갖춘 무협영화~!”(stom****)” 등의 댓글을 남겨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국내 극장가에 무협 영화의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신개념 엔터테이닝 무비 <타이치0 3D>는 오는 7 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Information]

1. 제목: 타이치0 3D (Taichi Zero)

2. 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

3. 배급: ㈜영화사 빅

4. 장르: 코믹,액션

5. 감독: 풍덕륜

6. 출연: 원소초, 안젤라 베이비, 양가휘, 펑위옌

7. 러닝타임: 98

8. 개봉: 2013 7 4

 

 

[Synopsis]

 

100년에 1명만이 가질 수 있는 초인적인 힘을 가진 히어로 로선

하지만, 그의 능력이 발휘될수록 그의 생명은 점차 단축되는데

병을 고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고수들만 사는 진가구라는 마을에 찾아가 진가권을 배우는 것.

하지만 진가구에는 열살짜리 어린아이마저도 괴력을 발산하는 고수이며, 지나가는 두부장수마저도 쉬운 상대가 아니였다! 천방지축, 어리버리한 로선’. 과연 이들을 돌파할 수 있을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