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진연희(진연시) 주연 <소울 오브 브레드>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화제작

by 22세기소녀 2013. 5. 30.
728x90
반응형

25회 도쿄국제영화제 아시아 필름파노라마 부문 노미네이트

 

신비롭고 멋진 남자 VS 성실하고 가족 같은 남자

 

갈팡질팡 행복한 고민에 빠진 사랑스런 그녀

 

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관객이 만장일치로 선택한 예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영화

 

<소울 오브 브레드>

 

7월 대개봉! 

 

소꿉친구이자 어린 시절부터 결혼을 약속한 남자가 있는 사랑스런 샤오핑’. 그녀에게 어느 날 찾아온 눈부신 꽃미남 제빵사 브래드’! 성실하고 가족 같은 제빵사 남자 친구 가오빙과 프랑스에서 온 꽃미남 제빵사 브래드사이에서 갈팡질팡 행복한 고민에 빠진 그녀. 과연 그녀의 선택은?

 

 

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관객이 만장일치로 선택한 예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영

’ <소울 오브 브레드>가 오는 7월 국내 관객을 찾아온다! 대만에서 온 세상에서 가장 따

끈따끈한 로맨스 영화 <소울 오브 브레드> 2013년 가장 기대되는 힐링 무비이다.

수입 : ㈜토러스엔터테인먼트/ ㈜트리니티네트워크 수입, 제공 : 프리데일리㈜  

 

 

대만에서 온 세상에서 가장 따끈따끈한 로맨스 영화

<소울 오브 브레드> 7월 개봉 확정 및 포스터 대공개!

 

오는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소울 오브 브레드>의 사랑스럽고 유쾌한 포스터가 공개됐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 <우리도 사랑일까?>, <내 아내의 모든 것>을 능가하는 삼각애정 로맨스로, 2013년 가장 기대되는 해피 힐링 무비 <소울 오브 브레드>  대만 청춘 배우들이 총 집합해 화제가 됐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주인공 진연시소꿉친구와 이상형에 가까운 남자친구 사이에서 갈팡질팡 행복한 고민에 빠지는 사랑스러운 샤오핑을 연기. 귀엽고 사랑스런 소녀의 로맨틱한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남자 주인공 가오빙은 대만의 청춘 배우인 진한전, 대만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외국계 혼혈 배우 예안동은  브래드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25회 도쿄국제영화제 아시아 필름파노라마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큰 주목을 받은 <소울 오브 브레드>는 로맨스 영화가 가진 동화 같은 이야기 구성으로 청춘 관객들의 지지를 받았다. 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는 관객이 만장일치로 선택한 예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영화로 선정되기도 했다.

 

시골 빵집 스승님 밑에서 열심히 빵을 만드는 가오빙과 파리에 대한 동경심으로 해외로 나가고 싶어하는 빵집 주인의 딸이자 가오빙의 여자친구 샤오핑. 어느 날, 어머니의 빵 맛을 찾아 시골로 찾아온 꽃미남 제빵사 브래드. 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유쾌한 삼각 애정 로맨스. 알 듯 모를 듯 절대 답이 없는 남녀 관계. 그녀는 과연 누구를 선택하게 될까?

 

탄탄한 스토리의 힘으로 은은하게 녹여 낸 달콤한 로맨스 <소울 오브 브레드>는 오는 7월 국내에 공개된다! 

 

 

Information

    : 소울 오브 브레드

    : 爱的面包魂, The Soul of Bread

제작연도 : 2012

    : 로맨스, 코미디

    : 대만

제작연도 : 2012

    : 울프 첸, 치 시앙 쳉

    : ()토러스엔터테인먼트, ()트리니티네트워크

    : 프리데일리()

상영시간 : 114

    : 고병권, 임군양

    : 12세 이상 관람가

    : 2013 7

 

Synopsis

대만 어느 시골 마을 빵집. 그 빵집엔 어린 시절부터 그 집에 얹혀 살며 빵 만드는 재주 하나로 명인이 된 청년 가오빙이 있다. 어느 날 가오빙은 오랜 기간 교제해 온 빵집 주인의 딸 샤오핑에게 청혼을 한다. 하지만 결혼을 하고도 시골 빵집을 하겠다는 가오빙의 말에 샤오빙은 선뜻 청혼을 받아들이지 못하는데. 그러던 어느 날, 프랑스의 유명한 제빵사이자 최고의 요리 쇼 진행자인 브래드가 엄마가 맛있게 먹었다는 빵 만드는 기술을 배우겠다며 빵가게를 찾아오게 된다. 잘 생긴 외모와 맛있는 빵 맛으로 마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래드는 샤오핑의 가슴도 설레게 하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