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디아틀로프> 할리우드 최강 몸매의 젬마 앳킨슨, 스릴러 퀸에 도전하다!

by 22세기소녀 2013. 6. 1.
728x90
반응형

<다이 하드2> <헤라클래스 3D> 레니 할린 감독의 충격 실화!

 <디아틀로프>

 

할리우드 최강 몸매의 그녀, 스릴러 퀸에 도전하다!!

 

젬마 앳킨슨의 매력 대 방출!!

 

등반 대원 전원 사망, 지금까지도 밝혀지지 않은 미스터리를 그린 영화 <디아틀로프(The Dyatlov Pass Incident)>(수입: ㈜드림웨스트픽쳐스/배급: ㈜팝엔터테인먼트/감독: 레니 할린)에서 미스터리를 밝히기 위한 등반대원의 멤버로 오디오 감독을 할리우드 최강 섹시 배우젬마 앳킨슨이 연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죽음의 등반이 시작되었다!

할리우드 최고의 몸매를 자랑하는젬마 앳킨슨스릴러의 여왕으로 자리잡다!

 

 

 

영국 출신의 모델 겸 배우로 최근 들어 활발한 활동을 보여 주고 있는젬마 앳킨슨은 아름다운 외모와 환상적인 몸매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대표적인 할리우드 섹시스타이다. 2007년 축구선수 호날두의 여자친구로 알려지며 주목을 받기 시작한 그녀는 모델 활동뿐만이 아니라 2010년부터 연기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첫 주연 작 <13시간>을 시작으로 <나이트 울프>, <에어본>까지 모두 공포 스릴러 영화에 출연하며, 스킬러 퀸으로 자리잡은젬마 앳킨슨은 영화 <디아틀로프>에서 역시 오싹한 공포를 선사한다. ‘젬마 앳킨슨은 영화 <디아틀로프>에서 미스터리의 진실을 찾기 위해 등반을 떠난 멤버 중의 하나로 오디오 감독을 연기했다. 즐거운 분위기에서 출발한 여행에서 점점 두려움이 엄습하자 가장먼저 공포를 느낀 인물로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리기도 하지만 산속에서 로맨스를 이끌어 내며 상황을 좀 더 극적으로 만들어 내는 등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영화 <디아틀로프> 1959년 러시아 우랄 산맥에서 아홉 명의 러시아 산악인들이 전부 이해 할 수 없는 상태로 사망에 이르렀지만 아무도 해결하지 못한 미스터리로 남은 실제 사건을 다섯 명의 미국 대학생들이 다시 찾는다. 죽은 러시아 산악인들의 자취를 그대로 따라가는 그들에게 예상치 못한 두려움이 찾아오기 시작하며 극한의 공포를 느끼게 된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인만큼 사건의 결말을 어떻게 풀어나갔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영화 <디아틀로프>는 오는 6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올 여름, 무더위에 지친 관객들의 마음을 식혀줄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About Movie

     : 디아틀로프

     : The Dyatlov Pass Incident

     : 레니 할린

     : 홀릭 고스, 맷 스토키, 젬마 아킨슨, 루크 앨브라이트

     : SF 스릴러

     : ㈜드림웨스트픽쳐스

     : ㈜팝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 97

     : 2013 613

     : 15세이상관람가

 

Synopsis

1959, 디아틀로프 원정대 의문사 사건발생. 정체를 알 수 없는 상대에게 공격을 당한 듯 심각하게 훼손된 시체가 발견되었던 전대미문의 미스터리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다섯 명의 미국 학생들이 러시아를 방문한다. 그들과 같은 경로를 따라 러시아 우랄산맥을 오르던 팀은 디아틀로프 원정대의 시체가 발견된 사고 지점에 다다르게 되고, 주변을 탐색하던 중 의외의 장소에서 이상한 문을 발견하는데.

 

과연, 그 곳에 숨겨진 충격적 진실은 무엇일까?

전 세계를 경악시킨 미스터리에 실체가 밝혀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