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닥터] 성형외과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본문

영화소식

[닥터] 성형외과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아오이 우유 My Night At Maud's 2013. 5. 31. 17:26

닥터

싸이코패스 의사의 표적이 된 그녀

 


 

<올가미>, <실종>의 한국 스릴러 명장 김성홍 감독의 2013년 신작 <닥터> (제공 : ()조이앤컨텐츠그룹 / 제작 : ()노마드필름 / 배급 : ()마인스 엔터테인먼트)가 충격적인 살인을 예고하는 강렬한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인범 성형외과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그녀를 위협하는 최인범의 칼끝을 조심하라!

 

김창완의 충격 변신과 500: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신인 여배우 배소은의 팜므파탈 연기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싸이코패스 스릴러 <닥터>가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닥터>는 어느 날, 부인의 외도를 목격하게 된 성형외과 의사가 숨겨왔던 본능을 터뜨리며 주변 사람들에게 정교하고 아름다운 복수를 계획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작품. 지난 1차 포스터에서 김창완이 정체모를 약물이 담긴 주사 바늘을 든 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면, 이번엔 수술 준비를 마친 김창완이 날카로운 메스를 손에 들고, 그의 아름다운 젊은 부인 순정역의 배소은을 지목하고 있다. 잔뜩 겁에 질려 공포감에 떨고 있는 배소은과 무표정으로 일관한 채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김창완의 모습은 최인범 성형외과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갖지 못하면 만들어야지...’ 라는 메인 카피와 제목 상단의 아름답고 정교한 복수 라는 태그라인은 성형외과 최고 전문의인 그의 칼끝에서 시작될 충격과 반전의 스릴을 예고하며 더욱 긴장감을 감돌게 한다. 전에 없던 발상과 신선한 소재로 올 여름의 시작을 알릴 웰메이드 싸이코패스 스릴러 <닥터>는 한국형 스릴러 영화의 살아있는 전설 김성홍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김창완과 신예 배소은의 완벽 연기로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충격적인 살인을 예고하는 강렬한 본 포스터를 공개한 싸이코패스 스릴러 <닥터>는 오는 6 20일 전국 관객들을 찾아온다.

 

 

 

* About movie

     : <닥터>

     : 김성홍 <실종>, <세이 예스>, <올가미>

     : 김창완, 배소은, 서건우

     : 싸이코패스 스릴러

     : ()조이앤컨텐츠그룹

     : ()노마드필름

     : ()마인스 엔터테인먼트

     : 20136 20

 

 

 

* Synopsis

 

모든 것이 아름다웠다. 그 일이 일어나기 전까지.

 

젊고 아름다운 아내까지 모든 것을 다 가진 성형외과 최고의 권위자 최인범(김창완). 아내 순정(배소은)과 모든 것이 완벽했던 어느 날. 믿을 수 없이 치명적인 그녀의 외도를 목격한 그는 철저히 숨겨왔던 본능을 터뜨리게 되고, 주변을 향한 지금껏 본 적 없는 정교하고 아름다운 복수를 계획하기 시작하는데.

 

6, 싸이코패스 성형외과 의사를 조심하라!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