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잇 선
창백하고 뜨거운 뱀파이어 로맨스, <미드나잇 선>
올여름 개봉 확정!
특유의 감성적 분위기로 호러 마니아들을 매료시킨 영화 <미드나잇 선>이 드디어 올여름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수입_팁노트㈜, 감독_스콧 레베레히트, 배급/마케팅_어뮤즈]
서늘하고 아름다운 뱀파이어 로맨스, <미드나잇 선> 올여름 국내 개봉 확정!
제1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초청!
제29회 브뤼셀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은까마귀상 수상!
외로움과 중독에 관한 섬뜩하고도 아름다운 은유, 영화 <미드나잇 선>이 오는 여름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영화 <미드나잇 선>은 서정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뱀파이어 로맨스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킨 작품으로 제1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부문에 초청받았으며 제29회 브뤼셀국제판타스틱영화제 2등상에 해당하는 은까마귀상을 수상, 국내외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았다. 해외에서 영화를 미리 접한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대단하고 강렬하며 예측할 수 없는 영화’, ‘빈틈 없는 아름다운 영화’, ‘의심할 여지가 없을 만큼 놀라운 데뷔작’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평단과 마니아층의 전폭적 지지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영화 <렛미인>에 100점 만점이라는 이례적인 평가를 주었던 미국의 유명 영화 사이트 ‘로튼 토마토’는 <미드나잇 선>에 95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매기며 이 영화에 대한 작품성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서늘하면서도 아름다운 뱀파이어 로맨스, <미드나잇 선>은 올여름 개봉 예정이다.
[시놉시스]
희귀한 피부병을 앓고 있는 제이콥은 햇빛을 피해 야간 경비 일을 하며 살아간다. 그는 우연히 클럽 바텐더 메리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데, 그들의 사랑이 깊어짐과 동시에 제이콥은 점점 이상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다. 둘 사이에는 묘한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하고, 살기 위해 반드시 인간의 피를 마셔야 하는 제이콥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 끔찍한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경찰의 수사망이 좁혀져오는 가운데 제이콥은 제어할 수 없는 자신의 충동적 폭력성을 억눌러야만 한다.
[영화정보]
장르: 뱀파이어, 호러, 드라마
상영시간: 89분
개봉: 2013년 여름
등급: 미정
감독: 스콧 레베레히트
프로듀서: 프리런치프로덕션
출연: 잭 킬버그, 마야 패리쉬
수입: 팁노트㈜
배급/마케팅: 어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