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크로우즈 제로> 거침없는 열혈포스터 대공개!

by 22세기소녀 2008. 5. 26.
728x90
반응형

 

<크로우즈 제로>

 

거침 없는 열혈 포스터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 문제아들이 한판 뜨는 파이널 매치<크로우즈 제로>(수입:알토 미디어/ 배급:쇼박스㈜미디어플렉스)가 뜨겁고도 통쾌한 열혈 포스터를 공개한다.

후회 없이 뜨겁게 살아라!
배우들의 포스가 느껴지는 <크로우즈 제로> 포스터 대공개!

<크로우즈 제로>는 정상을 차지하려는 초특급 문제아들의 세력 다툼이 끊이질 않는 스즈란 고등학교의 최강 세력 세리자와 다마오(야마다 다카유키)와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나타난 전학생 다키야 겐지(오구리 슌)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작품. 특히 일본 베스트 셀러 원작의 이전 스토리를 새롭게 창조해 만화 ‘크로우즈’의 팬들에게 만화보다 더 만화 같은 생주먹 리얼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크로우즈 제로>의 포스터는 ‘후회 없이 한판 뜨자’ 란 강렬한 메인 카피와 함께 붉은색 바탕의 개성 강한 캐릭터 하나하나가 내뿜는 포스로 인해 보는 이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또 ‘우리들의 싸움엔 브레이크가 없다’ 는 문구도 영화 주인공들의 화끈하고 무서울 것 없는 성격을 잘 나타낸다. 주인공들의 각오와 열정을 말해 주는 듯 강렬하게 쳐다보는 모습과 보는 이를 둘러싸는 듯한 모습 또한 긴장감을 더한다. 오구리 슌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야마다 다카유키의 날카로운 시선, 야베 쿄스케의 불만있는 모습 등은 각자 캐릭터의 느낌을 살리고 있고 스토리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킨다. 2008년 6월, 최고 강자들의 뜨거운 대결로 다가올 <크로우즈 제로>는 헐리우드 영화들이 대거 포진한 극장가에서 특별한 액션 토너먼트 영화로 눈길을 사로 잡을 것이다.

2007년 일본에서 개봉해 만화같이 화려하고 강렬한 영화의 매력을 한껏 알린 <크로우즈 제로>는 멋진 녀석들의 뜨거운 액션 토너먼트를 표현한 포스터를 공개해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높이고 있다. <크로우즈 제로>는 2008년 6월 26일, 최고를 향해 훨훨 날으려는 최강 싸움꾼들의 승부로 보다 뜨겁고, 화려하고, 강렬하게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