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8월 14일 개봉 확정!

by 22세기소녀 2008. 5. 26.
728x90
반응형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8월 14일 개봉확정!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심장을 조여오는 의문의 실체.  전세계인을 오싹한 공포에 빠뜨린 전설적인 드라마 <엑스파일>이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ㅣ감독: 크리스 카터ㅣ주연배우: 데이비드 듀코브니,  질리언 앤더슨)로 8월 14일 스크린을 통해 부활,  개봉을 확정 지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작 미스터리의 부활!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대개봉!
‘멀더’와 ‘스컬리’ 라는 드라마 사상 최고의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90년대 전세계 안방극장을 강타했던 전설적인 드라마 <엑스파일>.  20세기 최고의 드라마로 군림하던 <엑스파일>이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라는 제목과 함께 섬뜩한 미스터리로 2008년 8월 14일, 극장가를 강타 할 예정이다.
 
<엑스파일: 나는믿고싶다>는 <엑스파일>의 영화화가 확정됨과 동시에 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네티즌들의 최대 관심사로 떠올랐다.  더욱이 초 자연적 현상,  괴물,  유령 ,  과학적으로 설명이 불가능한 미해결 사건 등 상상을 초월하는 광범위한 소재가 한 편의 영화로 탄생하는 것에 대해 관객들은 뜨겁게 열광했다.  이에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는 한글제명을 공개하고 8월 14일 개봉을 확정지음과 동시에  TV 시리즈와는 또 다른 스릴을 선사할 것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있다. 무엇보다도,  이번 작품은 그간 <엑스파일> 시리즈를 보지 않았던 관객들도 충분히 스릴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더욱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을 것이다.
 
다시 돌아온 멀더와 스컬리!  새롭게 만들어지는 <엑스파일>의 신화!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는 드라마 <엑스파일>의 매니아를 형성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했던 두 주인공 데이비드 듀코브니와 질리언 앤더슨, 그리고 크리스 카터 감독이라는 최고의 원년 멤버가 그대로 뭉쳤다는 점에서 원작의 매력을 이어간다.  데이비드 듀코브니와 질리언 앤더슨은 각각 초 자연적인 현상을 믿는 ‘멀더’ 와 과학적인 수사만을 고집하는 ‘스컬리’ 역을 맡아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 지적이면서 절제된 감정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아왔다.  이번영화에서도 두 사람은 세월이 무색할 만큼 당시의 변함없는 모습으로 스크린에 부활 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미스터리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는 2008년 8월 14일,  심장을 관통하는 스릴과 서스펜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