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노희경 작가 깜짝 발언 "강인, 너무 귀여워" <순정만화> VIP 시사회 현장!

by 22세기소녀 2008. 11. 24.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의 모든 별들이 모인 <순정만화>   VIP 시사회
성황리에 개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랑 앞에 전략 없고, 경험 없고, 용기 없고, 대책 없는 네 남녀에게 찾아온 서툴러서 더욱 특별한 연애 <순정만화>(제작 ㈜렛츠필름, 공동제작 ㈜
엠엔에프씨, 청어람/감독 류장하)가 오는 27일 개봉을 앞두고 지난 19일 언론시사회에 이어 많은 동료 배우들이 함께한 VIP 시사회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올 겨울을 책임질 로맨틱 무비 <순정만화>

각계각층의 핫 스타들이 총 출동한 VIP 시사회 현장!!

 

올 겨울, 가슴 떨리는 설렘과 기분 좋은 사랑의 시작을 보여줄 <순정만화> VIP시사회에 국내 정상급의 감독과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일 용산CGV에서 진행된 <순정만화> VIP시사회에는 이명세, 허진호 감독과 노희경 작가를 비롯 송승헌, 조민기, 이선균, 김효진, 김아중, 수애, 한지민, 김강우, 이기우, 김재욱, 차예련, 박신혜 등의 절친한 동료배우들과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등 당대 최고의 아이돌 스타들까지 각계각층의 핫 스타들이 총 출동해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 VIP 시사회 현장이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사회에 참석해 응원의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자리를 빛내주었던 스타들은 영화가 끝난 후 극장을 나서며 따뜻한 말 한마디까지도 잊지 않았다. 영화감독 이명세 감독과 허진호 감독은 각각 예쁘고 따뜻하고 겨울에 잘 어울리는 한 편의 동화 같은 영화였다”, “보고 나면 행복해 지는 영화다.” 라고 올 겨울을 책임질 로맨틱 무비임을 강조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노희경 작가는 강인이 너무 귀여웠다. 마음이 힘들고 팍팍해진 사람들이 이 영화를 꼭 봤으면 좋겠다.”라고 말하기도. 바쁜 드라마 촬영 중에도 이연희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한 송승헌, 조민기연희씨 연기 너무 잘했다. 오랜만에 가슴 따뜻해 지는 영화를 보게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다.”라고 올 겨울을 따뜻하게 해 줄 <순정만화>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연인 유지태를 직접 응원하기 위해 참석한 배우 김효진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였다.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고 특히 이연희씨는 너무 귀여웠다.” 라고 <순정만화> 주연 배우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배우 한지민영화를 보고 나니 어린아이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사랑의 설렘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고, 사랑을 하고 싶어 졌다.” 라고 올 겨울,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솔직히 고백하기도. 국내 최고 감독과 스타들의 아낌없는 응원 메시지와 찬사 릴레이는 꽁꽁 얼어붙은 겨울 극장가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사랑이야기로 훈훈하게 해 줄 로맨틱 무비 <순정만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 겨울 최고의 로맨틱 무비로 기대되고 있는 <순정만화>는 인터넷에서 연재를 시작 한 이후 총 페이지뷰 6천만, 1일 평균 페이지뷰 2백만, 50만 리플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센세이션을 일으킨 강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수많은 네티즌의 뜨거운 사랑과 지지를 받았던 원작을 바탕으로 지태, 이연희, 채정안, 강인이 스크린에서 새롭게 펼쳐 보일 영화 <순정만화>는 첫 눈이 올 무렵인 11 27일 전국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