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최고의 요리 앞에 여자들 모두 벗다! <재패니즈 식객열전>

by 22세기소녀 2008. 11. 26.
728x90
반응형

최고의 요리 앞에 여자들 모두 벗다!
<재패니즈 식객열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레걸>에는 카레 요리를 전수 받고 있는 보조 요리사가 최고의 카레 요리사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인도 정통 카레 요리와 한판 대결을 앞두고 일본 전통의 맛을 찾으려는 그녀의 노력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여기에 그녀를 돕는 야채 배달 청년의 구애와 사랑의 결실은 진한 장면을 기대하는 남성 관객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라멘걸>에는 유일하게 요리를 하지 않는 여자가 주인공이다. 서빙을 하며 라면집 형제의 사랑을 받는 여자이다. 짧은 치마의 하녀복장으로 손님들과의 가벼운 스킨십을 나누기도 하지만 형제와의 사랑, 그리고 그녀를 버렸던 남자와의 사랑이 반복되며 요리를 서빙하는 한편, 남자들에게 자신을 서빙하는 대담함을 보여준다. <소바걸>에는 돌아가신 아버지의 소바 맛을 되찾으려는 딸과 그녀를 돕는 남자 요리사가 등장하여 함께 요리하고 사랑을 나눈다. <스시걸>과 <야키니쿠걸>에도 역시 아버지와 딸의 이야기로 전개된다. 스시의 달인이라고 할 수 있는 아버지가 몸이 아파 역시 절대미각의 소유자인 딸이 대신해서 가업을 이어간다는 <스시걸>, 병든 아버지를 대신해서 가게를 이어받아 최고의 야키니쿠 맛을 되살리려는 터프한 딸의 <야키니쿠걸>엔 두 여자들을 돕는 또 다른 남자 요리사가 등장하고 요리를 하며 사랑을 키워나간다. 요리를 하며 동시에 남자들 앞에 스스로 요리의 대상이 되고자 하는 여자들의 농염한 몸짓은 각각 다른 음식이 등장하듯 각각 다른 느낌을 준다.


■   장    르 : 성인
■   국    가 : 일본
■   상영시간 : 80분
■   제 작 사 : 넥스타시 ネクスタシ-
■   제    작 : 타카자와 요시키 高澤吉紀
■   등    급 : 연소자 관람불가
■   수    입 : 조이앤키노
■   개    봉 : 12월11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카레걸 >
■   원    제 : チャコの百年カレー
■   제작연도 : 2006년
■   감    독 : 신자토 타케루 新里猛
■   주    연 : 쿠로사와 아이 黒沢愛 – 차코 역
■   줄 거 리
차코는 100년 동안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분지’ 카레에서 일하고 있다. 5년 동안 묵묵히 일하며 배웠지만 사장은 차코에서 카레 만들기를 허락하지 않는다. 분지 카레의 단골 손님 중 신선한 야채를 공급하는 ‘켄’은 카레에 대한 차코의 열정을 잘 아는 터라 그런 차코를 보면서 안타까워한다. 그러던 어느 날, 정통 인도 카레 프랜차이즈점 ‘카레의 제왕’이 개업을 하게 된다. 인도에서 정통 카레를 공부한 요리사를 내세운 ‘카레의 제왕’은 단숨에 분지 카레의 오랜 단골들마저 모두 빼앗아 버린다. 이제 차코는 사장의 허락으로 자신만의 카레를 개발하고 ‘켄’이 그녀를 도우며 둘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라멘걸 >

■   원    제 : ラーメン必見伝 (麺VSスープ 至極の兄弟対決篇)
■   제작연도 : 2006년
■   감    독 : 시로테 히데오 城定秀夫
■   주    연 : 미즈모토 유나 水元ゆうな – 토마코 역
■   줄 거 리
타마코는 테마 찻집에서 하녀 복장을 한 종업원으로서 일하고 있다. 그런데 어느 날 남자친구가 사진을 찍기 위해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나라로 기약 없이 떠난다. 설상가상으로 일하던 테마 찻집의 부점장이 돈을 모두 들고 도망가는 바람에 직장까지 잃고 만다. 실의에 빠져서 거리를 헤매다가 배가 고파서 들어간 라면집은 아버지의 대를 이어 두 형제가 사이 좋게 라면집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었다. 그 라면집에서 타마코는 종업원으로 일을 하기 시작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소바걸 >
■   원    제 : 蕎麦っ娘ゆずちゃん
■   제작연도 : 2007년
■   감    독 : 히로타 미키오 廣田幹夫
■   주    연 : 와카나 히카루 若菜ひかる – 유즈 역
■   줄 거 리
유즈는 일본 관동지역 가라데 대회에 나가서 준우승까지 차지할 만큼 격투기에 흠뻑 빠져 있으면서도, 그와 동시에 소바 가게를 하는 아버지의 눈을 피해 가게 종업원인 무카이와 짜릿한 밀애도 즐길 줄 아는 혈기왕성하고 상큼 발랄한 처녀다. 그런데 어느 날 아버지가 어느 여자의 집에서 복상사했다는 소식을 접하고는 실의에 빠진다. 아버지 밑에서 소바 만드는 법을 배우던 무카이가 주방 일을 이어받아 나름대로 가게를 이어나가던 중 불현듯 나타난 어떤 여자가 소바의 맛이 예전 같지가 않다면서 불평을 토로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시걸 >
■   원    제 : 咲子の寿司 ~絶品・寿司対決!!~
■   제작연도 : 2005년
■   감    독 : 시로테 히데오 城定秀夫
■   주    연 : 아마이 미츠 天衣みつ – 사키코 역
■   줄 거 리
사키코는 만 명에 한 명 나온다는 절대미각의 소유자다. '스시겐'의 초밥 요리사인 사키코의 아버지는 어릴 때부터 사키코에게 초밥 만드는 훈련을 강제로 시킨다. 강압적인 아버지와 초밥에 질려 버린 사키코는 남자 친구 나카지마와 함께 야반도주를 한다. 하지만 만화가 지망생이었던 나카지마는 자신의 재능 없음에 절망해 이별의 편지 한 장만 달랑 남겨 놓은 채 사키코를 떠나고, 갈 곳이 없어진 사키코는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야키니쿠걸 >

■   원    제 : 炭焼喰人ミスジ
■   제작연도 : 2005년
■   감    독 : 오쿠 아유부 奥渉
■   주    연 : 아사미 亜紗美 – 미스지 역
■   줄 거 리
아버지에게 버림받아 자살한 어머니를 둔 미스지는 병든 아버지를 대신해 가게를 이어받는다. 하지만 아버지의 야키니쿠 가게는 아버지가 점장에게 가게를 맡긴 후 예전 맛을 이루지 못하자 업종을 바꾼 상태이다. 돌아온 미스지는 다시 야키니쿠로 되돌려 놓으려고 하고 기존 점장은 이를 반대한다. 이제 점장과 미스지의 야키니쿠 대결로 이기는 쪽이 원하는 대로 하기로 한다. 결국 미스지가 승리하고 다시 야키니쿠 가게를 열 준비를 한다. 그러나 한 달 안에 새엄마의 빚을 갚지 못하면 가게가 넘어가는 절박한 상황에 처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