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조인성, 주진모, 송지효의 <쌍화점> 메인포스터, 예고편, 스틸 공개!

by 22세기소녀 2008. 11. 25.
728x90
반응형

격정의 고려, 금기의 기록

<쌍화점> 

조인성, 주진모, 송지효

거부할 없는 눈빛 담은

메인 포스터 대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월 30일 개봉을 앞둔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 <쌍화점>(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유나이티드 픽처스㈜, 제작: 오퍼스 픽쳐스, 감독: 유 하)이 파격적인 메인 예고편에 이어 강렬한 인상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격정의 고려, 왕과 호위무사 그리고 왕후
금기의 사랑이 역사를 뒤흔든다!

예고편 공개 이후, 네이버 검색 순위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한 <쌍화점>이 2종의 메인 포스터 공개로 화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조인성, 주진모, 송지효의 3인 포스터. 눈물을 머금은 호위무사 조인성, 비장한 얼굴의 고려 왕 주진모, 그리고 안타까운 눈빛으로 두 사람을 바라보는 왕후 송지효의 비밀스러운 시선이 “금기의 사랑이 역사를 뒤흔든다!”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맞물려 역사의 소용돌이 휘말린 이들의 엇갈린 운명을 암시하고 있다. 또한 세 사람의 뒷편으로 거대한 장막이 드리워져 있어,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고려 시대의 은밀한 이야기가 전개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인성 VS 주진모
2008년 가장 뜨거운 대결!

한편, 2인 포스터는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조인성과 주진모의 카리스마 넘치는 옆얼굴이 대비를 이루고 있다. 열정적인 사랑을 나타내는 레드톤과 배신을 나타내는 블루톤의 바탕 위에 두 사람의 포즈가 교차되는 이 인상적인 포스터는 호위무사와 왕의 금지된 사랑과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암시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조인성과 주진모의 뜨거운 스크린 격돌을 예고하고 있어, 2인 포스터는 여성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예고편과 포스터 공개를 통해, 올 겨울 가장 뜨거운 영화로 인상 깊은 출사표를 던진 <쌍화점>은 원의 억압을 받던 고려 말, 왕의 호위무사와 그를 각별히 총애한 왕 그리고 정치적 음모에 휘말려 그들 사이를 가로막게 된 왕후의 금지된 사랑과 배신이 만들어낸 운명의 대서사극.  조인성, 주진모, 송지효 주연, 유하 감독의 빛나는 연출이 기대를 모으는 영화 <쌍화점>은 12월 30일 개봉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