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쌍화점] 조인성, 송지효 대리합궁 정사씬 첫 공개!

by 22세기소녀 2008. 12. 2.
728x90
반응형

격정의 고려, 금기의 기록 <쌍화점>

인성, 송지효

대리합궁 정사씬 첫공개!


12월 30일 개봉을 앞둔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 <쌍화점>(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유나이티드 픽처스㈜, 제작: 오퍼스 픽쳐스, 감독: 유 하)이 영화 속 정사씬을 최초 공개한다. 조인성과 송지효의 눈부신 상반신을 담은 이번 핫 스틸은 예고편과 제작보고회 이후로 증폭되고 있는 정사씬에 대한 궁금증을 다소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조인성의 거부할 수 없는 운명, 송지효의 돌이킬 수 없는 선택
이들의 충격과 욕망이 엇갈리는 대리합궁 정사씬!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조인성과 송지효의 은밀한 대리합궁 장면. 충격적인 왕의 명령으로 망연자실해진 호위무사 조인성과 원치 않는 정사를 해야하는 왕후 송지효, 이들을 불안한 눈빛으로 숨죽이며 바라보는 왕 주진모의 연기가 압권을 이루는 명장면으로 세 사람의 운명의 향방을 결정짓는 최고 하이라이트 씬이다.


그러나 무엇보다 주목해야 할 것은 이 대리 합궁씬이 극중에서 정사씬의 시작을 알리는 장면이라는 점이다. 8kg 체중감량과 강도 높은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서 몸매를 다진 조인성과 여배우로서 과감한 결정을 한 송지효가 데뷔이래 처음으로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대리합궁씬에서는 웰메이드 프로덕션도 주요한 관전포인트다. 분장, 미술, 세트, 의상 모두 화려함의 극치를 선보이며, 고려시대 궁중에서 행해진 합궁의식을 완벽히 재현해내고 있다.

 

 

디테일한 감독의 주문에 촬영만 일주일!
한편, 대리합궁의 정사씬에는 배우들과 감독의 특별한 노력이 있었다. 주인공들 각각의 복잡한 심리를 담는 것이 정사씬의 관건이었던 만큼, 유하 감독은 배우들의 미세한 감정변화를 포착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때문에 대리합궁 정사씬 단 한 장면을 촬영하는 데만 일주일의 시간이 소요되었다. 배우들은 정사씬과 내면연기의 이중고로 고생했지만, 그 결과 대리합궁 정사씬은 숨막히도록 격정적인 장면으로 완성되었다.

 

<쌍화점>은 원의 억압을 받던 고려 말, 왕의 호위무사와 그를 각별히 총애한 왕 그리고 정치적 음모에 휘말려 그들 사이를 가로막게 된 왕후의 금지된 사랑과 배신이 만들어낸 운명의 대서사극. 조인성, 주진모, 송지효 주연, 유하 감독의 빛나는 연출이 기대를 모으는 <쌍화점>은 12월 30일 개봉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