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마린보이> 화려한 VIP시사회 현장, "섹시한 영화 탄생!"

by 22세기소녀 2009. 1. 30.
728x90
반응형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바다 속 은밀한 거래가 시작된다!

<마린보이>

VIP 시사회 현장 섹시한 영화 탄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다 속 마약 운반책 ‘마린보이’ 가 된 전직 국가대표 수영선수, 그리고 그의 몸을 둘러싼 세 남녀의 위험한 거래와 한 판 승부를 그린 <마린보이>(감독: 윤종석/제작: 리얼라이즈 픽쳐스㈜)가 지난 20일, 언론 시사회에 이어 같은 날 저녁 VIP 시사회를 개최하며 베일이 쌓였던 실체를 공개했다. 2009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충무로 안팎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마린보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던 VIP 시사회 현장은 동료 배우들과 감독, 제작진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흥행 쌍끌이 배우 차태현-주진모, <마린보이> 응원!
배우들의 열연에 뜨거운 박수 쏟아져!
몸 속에 마약을 넣고 바다를 헤엄쳐 운반하는 충격적 범죄 도구 ‘마린보이’라는 독특한 소재,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수중 촬영 등 끝없는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마린보이>가 드디어 공개,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 가고 있다. 언론 시사회 이후 스타일리시한 영상과 조재현, 김강우, 박시연의 열연, 윤종석 신인 감독의 발견, 국내 수중 촬영의 놀라운 성과 등 찬사가 쏟아지고 있는 <마린보이> VIP 시사회 현장에 영화계를 책임지고 있는 제작진과 감독, 배우들이 대거 참석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 2009년 1월 스크린을 책임지며 흥행 쌍끌이로 활약하고 있는 <과속스캔들>의 차태현, <쌍화점>의 주진모 뿐만 아니라 2008년 맹활약을 펼쳤던 문근영, 지성, 김명민, 박철민, 채정안 등은 배우들의 열연에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마린보이>에 대해 “배우들의 열연이 느껴지는 작품이다” “캐릭터들이 정말 섹시하다” “박시연씨가 정말 예쁘게 나온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그들은 이구동성으로 “<마린보이> 대박! 파이팅!”을 외치기도. 지난 9월 크랭크업 한 이후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조재현, 김강우, 박시연, 이원종, 오광록은 영화가 종료된 뒤 동료 배우들의 축하 메시지를 받기에 정신이 없었을 정도였다고. <마린보이>는 독특한 소재와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볼거리,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수중 촬영을 통해 완성된 바다 속 액션을 선보이는 작품으로 그 동안 한국 범죄 영화에서 본 적 없는 새롭고 짜릿한 볼거리로 2009년 극장가를 사로 잡을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벽한 기획력과 차별화 된 소재, 완성도 높은 비주얼로 새로운 스타일의 범죄영화의 진수를 보여 줄 <마린보이>는 신선한 소재, 광활한 바다, 주인공들이 펼치는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승부와 반전으로 무장한 채 2009년 2월 5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