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색다른 에로스 <오감도> 정의철, 김동욱, 송중기, 신세경, 이시영, 이성민 캐스팅 합류!!

by 22세기소녀 2009. 2. 15.
728x90
반응형

다른 감각의 에로스

영화 <오감도>

신세대 커플 6명 전격 캐스팅 합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로스’ 라는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허진호, 변혁, 유영식, 오기환, 민규동 등 다섯 명의 유명 기성 감독들이 공동 연출하는 방식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영화 <오감도>(제작: ㈜데이지엔터테인먼트, ㈜컬처캡미디어 / 출연: 김강우, 차수연, 장혁, 차현정, 김수로, 배종옥, 김민선 등)에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신세대 스타 김동욱, 정의철, 송중기, 신세경, 이시영, 이성민이 추가로 합류하게 되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교생 커플들의 아슬아슬 아찔한 커플체인지 게임
김동욱 & 정의철 & 송중기 + 신세경 & 이시영 & 이성민

신세대 핫커플 6명이 대거 캐스팅된 오기환 감독 편 에피소드는 같은 학교 친구인 세 쌍의 고등학생 커플들이 누군가의 제안에 의해 단 하루 동안만 각자 서로의 파트너를 바꿔서 데이트를 즐기는 아슬아슬하고 발칙한 커플체인지 게임을 담고 있다. 제작진은 이 같은 10대들만의 솔직 발칙한 사랑표현법을 다양하고 신선한 캐릭터들로 표현하기 위해 최근 젊은 층 사이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세대 연기자 6명으로 캐스팅을 최종 완료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지난 2007년 MBC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귀여운 바람둥이 ‘진하림’ 역을 통해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는 김동욱은 그동안 영화 <발레교습소>,<아파트>,<후회하지 않아>,<동거, 동락>,<달콤한 거짓말> 그리고 최근 <국가대표>에 이르기까지 스크린에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이며 충무로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아온 배우.

또한 정의철은 영화 <도레미파솔라시도>,<로맨틱 아일랜드>에 이어 요즘 연일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KBS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해 1회분 초반 자살소동을 일으키는 왕따 역에 이어 다시 정체불명의 모델 겸 신화고 1학년생으로 재등장하면서 실제 모델 출신다운 186cm의 훤칠한 키와 이국적인 매력을 지닌 마스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그리고 현재 방송중인 KBS 드라마 <내사랑 금지옥엽>과, 영화 <쌍화점>에서 여성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꽃미남 친위부대 ‘건룡위’ 의 일원으로 풋풋한 매력과 미소년의 이미지를 각인시킨 배우 송중기 또한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주목할만한 차세대 신인 연기자이다.

이번 <오감도>를 통해 2년 반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신세경은 1998년 서태지의 ‘Take5’ 포스터 모델로 처음 대중들에게 알려진 후 SBS드라마 <토지>, 영화 <어린 신부>, <신데렐라>를 통해 어린 나이답지 않은 차분하고 당찬 연기력으로 그녀의 얼굴을 각인시켰다. 이제 올해 중앙대 연극영화학부 신입생이 된 그녀가 보여줄 스무살의 멋진 도약이 기대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KBS드라마 <바람의 나라>, <꽃보다 남자>에 이어 MBC 예능프로 <일요일 일요일밤에> 화제의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새롭게 가수 전진과 커플을 맺게 된 신예 스타 이시영도 영화 <오감도>를 그녀의 첫 스크린 데뷔작으로 선택했다. <꽃보다 남자>에서의 악역 이미지와 <우리 결혼했어요>의 엉뚱녀 캐릭터에 이어 이번 영화를 통해 그녀만의 또 다른 매력을 톡톡히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005년 제1회 포체 디지털 얼짱 포토 콘테스트 1위로 선발, KBS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에서 첫 연기를 선보인 후 최근 ‘쇼핑몰 11번가’ ‘던킨도너츠’ 등 각종 CF 에서 맹활약 중인 신예 이성민도 영화 <오감도>를 통해 스크린에 첫 진출한다. 88서울올림픽 주제가를 부른 그룹 코리아나의 리더 이승규의 딸로도 알려진 바 있는 그녀의 깨끗하고 신선한 이미지가 스크린에서 어떤 연기로 거듭날지 기대된다.

이처럼 당차고 열정 가득한 신세대 스타들의 캐스팅과 함께 <선물>, <작업의 정석>, <두사람이다>를 통해 멜로, 코미디, 공포 등 다양한 장르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바 있는 오기환 감독이 그려낼 에로스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그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色 다른 감각의 에로스’  영화 <오감도>
영화 <오감도>는 각자의 개성과 장점을 겸비한 기성 감독들이 ‘에로스’ 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성 담론을 공동 연출하는 이른바 ‘色 다른 감각의 에로스’ 영화로 이미 김강우와 차수연, 장혁과 차현정, 김수로와 배종옥, 김민선의 캐스팅이 완료된 상태. 이 영화는 개성 가득한 에피소드의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한국판 <러브  액츄얼리>의 에로스 버전으로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 영화계의 불황을 타계할 새로운 기획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오감도>는 현재 촬영 중에 있으며, 조만간 민규동 감독 편 에피소드까지 캐스팅이 완료되고 나면 올 봄까지 모든 촬영을 마무리하고 2009년 상반기 새로운 한국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세련되고 도발적인 ‘에로스’의 전모를 공개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