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다코타 패닝의 리얼 초능력액션 <푸시> 3월 19일 개봉확정!

by 22세기소녀 2009. 2. 15.
728x90
반응형

상상조차 못한 능력자들의 대결이 시작된다!

푸시(PUSH)

리얼 초능력 액션 <푸시>

3 19일 개봉 확정!

전세계가 사랑하는 스타, 다코타 패닝 출연 화제

독특하고 흥미로운 1차 포스터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스타 다코타 패닝이 출연하고, 상상조차 못한 능력자들의 화려한 액션 대결을 그린 리얼 초능력액션 <푸시>(수입: 와이즈앤와이드 엔터테인먼트㈜ / 제공: ㈜모션피아, 소서러스 어프렌티스㈜, ㈜컴퍼니 엘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 3월 19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상을 뛰어넘는 초능력이 흥미롭다! 독특한 액션이 리얼하다!
다코타 패닝의 놀라운 변신, 헐리우드 차세대 스타 군단의 만남!

리얼 초능력액션 <푸시>는 각기 다른 초능력을 가진 능력자들이 그들을 이용해 세상을 지배하려는 비밀조직 디비전의 음모에 맞서 벌이는 최후의 대결을 그린 작품. 특히 초능력이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화려한 초능력 액션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의 SF 액션 블록버스터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감각적인 영상과 사상 초유의 초능력 대결을 통해 새로운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하나 <푸시>가 눈길을 끄는 것은 <아이엠 샘>, <우주전쟁>으로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다코타 패닝을 비롯한 헐리우드가 주목하는 차세대 스타 군단의 대거 출연이다.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다코타 패닝이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자 ‘워쳐’로 등장하고, <판타스틱4>에서 불의 전사 역할을 맡았던 것에 이어 또 한번 초능력자를 연기하게 된 크리스 에반스는 물체를 마음대로 움직이는 ‘무버’로 변신한다. 그리고, <10,000BC>의 카밀라 벨과 <아일랜드>의 디몬 하운수는 상대방의 기억을 지배하는 ‘푸셔’로 등장해 각기 다른 초능력 액션을 선보이며 전세계를 흥분시킬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능력자들이 지배하는 세상이 된다! 독특한 비주얼과 카피로 호기심 자극!
3월 19일 개봉 확정과 함께 이번에 공개된 <푸시>의 1차 포스터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건물들이 빼곡하게 들어선 도심을 배경으로 능력자의 힘으로 인해 거대한 회오리가 생기고, 물건이 폭파되는 것은 물론 자동차와 사람이 날아가는 등 독특한 비주얼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또, 화려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Mover-염동력자 / Watcher-미래 예지자 / Pusher-기억 조작자 / Stitcher–치유 능력자 / Sniff-추격자 / Shadow-보호 능력자 / Bleeder-음파 암살자 / Shifter-변형 능력자 / Wiper-기억 삭제자 까지 선택받은 능력자들을 의미하는 9가지 카피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유발시키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운 능력자들의 피할 수 없는 최후의 대결을 그리며 짜릿한 액션과 폭발적인 쾌감을 선사할 영화 <푸시>는 3월 19일, 국내 관객을 찾아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