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펜트하우스 코끼리> HOT 3色 키스 영상 공개!

by 22세기소녀 2009. 10. 24.
728x90
반응형

<펜트하우스 코끼리>
나쁜 남자들의 키스 스타일이 궁금하다?!

장혁, 조동혁, 이상우의 3 키스 영상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혁, 조동혁, 이상우 세 나쁜 남자들의 은밀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제공:빅하우스㈜벤티지홀딩스/제작:엘리비젼/배급:시너지/감독:정승구)가 2009년 가장 대담한 문제작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3명의 나쁜 남자들의 키스와 유혹 스타일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여심을 뒤흔들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혁, 거침없이 상대를 사로잡는 돌진형!!
조동혁, 매일 매일 다른 여자를 만나는 본능형!!
이상우, 럭셔리 장소에서 유혹하는 로맨스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펜트하우스 코끼리>의 ‘나쁜 남자들의 3色 키스’ 영상은 이기적인 사랑에 빠진 세 남자 장혁, 조동혁, 이상우의 애정 행각과 키스 스타일을 비교하여 보는 재미를 제공한다. ‘나쁜 남자’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지만 완전히 다른 그들의 키스 타입을 통해 세가지 풀 팩키지 매력으로 여성들을 설레게 할 예정.

먼저 장혁은 자신의 럭셔리한 스튜디오에서 옛 애인과 보냈던 달콤한 추억 때문에 괴로워하며 집착하는 나쁜 남자. 하지만 우연히 병원에서 여의사 황우슬혜를 만나고 자신의 운명적 여인으로 확신하게 된다. 장혁이 황우슬혜를 단번에 사로잡는 방법은 바로 예상치 못한 기습 키스. 상대만을 향해 거침 없는 키스와 함께 애정 공세를 펼치는 돌진형이라 할 수 있다. 병원 복도, 벤츠에서 펼치는 키스뿐 아니라 크로스 키스씬를 연출하는 매혹적인 베드씬까지, 떠나간 옛 애인에 집착하면서도 새로운 사랑을 만나자마자 돌진하는 장혁의 모습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어 등장하는 조동혁은 아내를 두고 365일 다른 상대와 더 높은 강도의 자극을 원하는 본능형 스타일. 주말에는 톱 모델을 만나고 평일에는 풋풋한 대학생과 시간을 보내는 등 카사노바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하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나쁜 남자로 모던하고 섹시한 이미지와 동시에, 나빠서 더욱 매혹적인 매력을 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친구의 아내와 불륜에 빠져드는 비밀을 가진 남자 이상우는 럭셔리한 장소인 초호화 호텔에서 사랑을 속삭이는 로맨틱 스타일. 고급 레스토랑에서 테이블 아래로 은밀하게 발을 만지며 달콤하게 유혹, 바로 이어서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최고급 펜트하우스에서 격정적인 키스에 성공한다. 그리고 창 밖으로 보이는 초고층 빌딩들을 배경으로 안에서 은밀하게 사랑을 나누는 거품 목욕 장면까지 진정한 로맨티스트의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나쁜 남자들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담은 3色 키스 영상은 1분 30초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여성 관객들을 설레게 만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것이다.

이기적인 사랑에 빠진 나쁜 남자들의 은밀하고 자극적인 사생활이 가져온 예측할 수도 돌이킬 수도 없는 사건을 그린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 남자들이 속으로만 품어 온 적나라하고 직설적인 대사와 설정 그리고 세상의 나쁘지만 매력적인 모든 것들을 한자리에 모아 위험할 정도로 대담한 이야기로 해외 러브콜을 받고 있는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오는 11월 5일, 가장 대담한 문제작으로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