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펜트하우스 코끼리> 장혁-황우슬혜 키스 3종 세트 공개!

by 22세기소녀 2009. 10. 29.
728x90
반응형

장혁-황우슬혜 키스 3종 세트 대공개!!

밀치고, 아슬아슬, 짜릿하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혁, 조동혁, 이상우 세 나쁜 남자들의 은밀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제공:빅하우스㈜벤티지홀딩스/제작:엘리비젼/배급:시너지/감독:정승구)가 데뷔 이래 파격적인 연기 변신과 대담한 멜로를 선보이는 장혁, 1인 2역의 멜로 연기를 선보이는 황우슬혜 커플의 키스 3종 세트를 공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점 입술이 가까워 지는 순간 포착!!
 ‘10cm, 5cm, -1cm 키스’ 화제 예고

 
최근 공개한 ‘나쁜 남자들의 3色 키스’ 영상을 통해 장혁, 조동혁, 이상우 세 남자의 키스 스타일과 풀 패키지 매력을 드러내 화제를 불러일으킨 <펜트하우스 코끼리>가 ‘품절남’ 장혁과 황우슬혜의 키스가 공개되어 다시 한번 여심을 뒤흔들 예정이다. 장혁-황우슬혜 커플의 입술이 점점 가까워지는 3색 테마의 스틸이 공개된 것.

먼저 예상치 못한 순간 상대방을 향해 거침 없이 돌진하며 키스와 함께 애정 공세를 퍼붓는 10cm 거리의 ‘기습 키스’는 모든 여성들이라면 한 번쯤은 꿈꾸는 가슴 설레는 순간. 우연히 병원에서 만난 여의사 황우슬혜에게 기습 키스와 함께 애정공세를 펼치며 단번에 상대를 사로잡는 장혁의 매력은 뭇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어 장혁-황우슬혜 커플은 누구도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크로스 키스’를 선보인다. 황우슬혜가 장혁의 위로 올라가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며 보는 이들에게 아찔한 자극을 선사하는 것. 5cm의 거리를 두고 입술이 직접 닿는 것은 아니지만 오히려 아슬아슬한 키스의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마지막에 펼쳐지는 ‘로맨틱 키스’에 이르러 장혁과 황우슬혜의 입술은 하나가 된다. 드디어 이들의 입술 사이의 거리가 -1cm가 된 것. 베드씬과 동시에 진행되는 키스씬인 만큼 두 사람의 격정적인 사랑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화끈하고 대담한 장면으로 펼쳐진다.

<펜트하우스 코끼리>에서 짜릿한 3색 키스씬을 선보이는 장혁은 여자 친구에게 버림받은 프리랜서 포토그래퍼로, 연기 변신과 더불어 대담한 2色 멜로를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헤어진 애인을 원망하는 이기적이고 나쁜 남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황우슬헤 역시 장혁의 옛 애인이면서 동시에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상대역으로 1인 2역 멜로 연기를 예고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파격적이고 대담한 멜로 연기는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펜트하우스 코끼리>에서 아슬아슬하고 매혹적인 사랑의 주인공으로 등장한 장혁, 황우슬혜 커플은 관객들에게 짜릿한 자극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기적인 사랑에 빠진 나쁜 남자들의 은밀하고 자극적인 사생활이 가져온 예측할 수도 돌이킬 수도 없는 사건을 그린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오는 11월 5일, 가장 대담한 문제작으로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