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펜트하우스 코끼리> 전무후무한 8번의 버라이어티 섹스씬!!

by 22세기소녀 2009. 11. 5.
728x90
반응형

남자가 펼치는 여덟 번의 섹스씬

19 대담한 문제작의 진수를 보여준다!


장혁, 조동혁, 이상우 세 나쁜 남자들의 은밀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제공:빅하우스㈜벤티지홀딩스/제작:엘리비젼/배급:시너지/감독:정승구)가 언론에 공개된 후, 대담한 문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속에 등장하는 총 8번에 걸친 버라이어티한 섹스씬이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호텔에서, 사무실에서, 욕조에서
장소와 때를 가리지 않는 버라이어티 섹스씬 화제!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그 동안의 19禁을 표방한 영화들과는 차원이 다른 강도 높은 섹스씬으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영화속에서 장혁, 조동혁, 이상우 세 주인공이 무려 8번에 달하는 섹스신을 펼치는 것. 먼저 장혁은 새롭게 찾아온 사랑 황우슬혜와 최고급 호텔에서 감성적인 크로스 베드씬을 선보인다. 두번째로 만나자마자 운명의 상대라 확신 후 뜨거운 관계를 갖는 것이다. 또한 조동혁과 그의 환자 전세홍은 진료를 마친 후 사무실 문을 걸어 잠그고 거침없는 스탠딩 섹스를 펼친다. 이상우 역시 12년 전 첫사랑 이민정과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욕조씬 등 다양한 장소에서 짜릿한 섹스씬을 선보인다. 일일이 나열 할 수 없을 만큼 스크린을 가득 채우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펼쳐지는 섹스씬은 영화를 통틀어 총 8번에 달하는 기록적인 횟수. 감각적이고 디테일한 감성과 테크닉이 만나 매번 다른 느낌과 강도의 자극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관객들이 한번쯤 은밀하게 상상해본 자극적인 애정 행각이 한자리에 모인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한국영화 사상 전무후무한 섹스씬으로 역대 가장 뜨겁고 자극적인 문제작으로 남을 것이다.


이기적인 사랑에 빠진 나쁜 남자들의 은밀하고 자극적인 사생활이 가져온 예측할 수도 돌이킬 수도 없는 사건을 그린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오는 11월 5일, 가장 대담한 문제작으로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