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섹스앤더시티 SATC> 공감백배! 4커플 4색 러브스토리 공개!

by 22세기소녀 2008. 5. 28.
728x90
반응형

당신을 황홀하게 할 로맨틱 블록버스터!!

<섹스 앤 더 시티>

사랑은 짜릿하게! 섹스는 화끈하게! 스타일은 화려하게!

공감 백배! 4커플 4색 러브스토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신을 황홀하게 할 로맨틱 블록버스터 <섹스 앤 더 시티>(수입: ㈜태원엔터테인먼트 /배급: 시네마서비스)가 공감 백배의 4커플 4색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6월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섹스 앤 더 시티>는 전세계 연인들의 연애지침서라는 명성에 걸맞게 각양각색 커플들의 연애스타일을 흥미롭게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애, 섹스, 스타일도 제 각각인 4명의 여주인공과 그녀들의 파트너가 펼쳐내는 짜릿한 러브스토리를 만나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유로운 싱글 라이프도 사랑도 포기하고 싶지 않아!
뉴욕 최고의 싱글남과 싱글녀의 만남! ‘캐리’와 ‘미스터 빅’

뉴욕을 대표하는 최고의 싱글녀이자 인기 칼럼니스트인 ‘캐리 브래드쇼’와 뉴욕 월가의 잘나가는 금융가이자 뉴욕을 대표하는 매력적인 싱글남 ‘미스터 빅’은 오랜 연인 사이. 하지만 자유로운 연애와 섹스를 즐기며 싱글로 살아온 ‘캐리’와 구속을 싫어하는 ‘미스터 빅’은 각자의 자유를 포기할 수 없어 만남과 이별을 반복해온 커플. 사랑하지만 만족스러운 싱글라이프도 포기할 수 없는 이들 커플은 싱글로 살아가는 전세계인들의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사랑을 받았다. 10년간 갈등도 많았지만 드디어 이번 영화에서 결혼을 결심하는 ‘캐리’와 ‘미스터 빅’. 미스터 빅은 캐리를 위해 초대형 옷장이 있는 펜트 하우스를 선물하는 등 화려한 결혼을 준비한다. 하지만 현실에는 동화 같은 해피엔딩은 없다고 말하는 ‘캐리’의 대사는 뜻밖의 반전을 암시하며, 이들이 갈등을 접고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객들의 커다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섹스, 쇼핑, 보톡스 다 좋지만 그래도 그 중 제일은 바로 나 자신!
거침없는 애정 표현을 즐기는 섹시한 연상 연하 커플, ‘사만다’와 ‘스미스’

섹스와 보톡스를 사랑하는 열정적인 성격의 ‘사만다’는 화끈하고 쿨한 매력을 지닌 홍보 전문가. 사랑보다는 보톡스, 보톡스 보다는 섹스를 좋아하는 그녀는 웬만해서는 한 남자에게 정착할 줄 모르는 정열적인 인물이다. 하지만 10살 연하의 섹시한 배우이자 마음까지도 자상한 ‘스미스’를 만나면서 새로운 사랑에 눈뜨게 된다. 이들은 할리우드 말리부 해변 저택에 기거하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거침없는 섹스를 즐기는 가장 화끈하고 대담한 커플. ‘사만다’는 연인을 위해 ‘네이키드 스시’ 누드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과감하고도 핫한 노출씬을 선보이며 영화를 보는 관객들을 유혹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과 가정, 둘 다 잘해내고 싶은데 도와주면 안돼?
잘나가는 아내와 소심한 남편을 대표하는 커플, ‘미란다’와 ‘스티브’

잘나가는 ‘싱글맘’에 승률 100%의 변호사인 ‘미란다’. 하지만 ‘싱글맘’을 포기하고 아이의 아빠이자 소심하고 자상한 ‘스티브’와 결혼을 하게 된다. 하지만 결혼생활과 일을 둘 다 완벽하게 해내고 싶은 ‘미란다’와 잘 나가는 아내를 두어 의기소침해진 ‘스티브’의 사이의 갈등은 점점 깊어만 진다. 결혼생활의 해답을 찾아가는 이들 커플은 결혼을 한 또는 결혼을 앞둔 연인들에게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하지만 착한 ‘스티브’의 상상도 못할 실수로 인해 또 다시 위기에 봉착한다. 겉으로 보기에는 가장 어울리지 않는 커플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서로에 대한 마음만큼은 누구보다도 큰 미란다와 스티브의 결혼 생할이 어떻게 진행될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정한 마음속의 왕자님은 따로 있는 거야!
모든 여성들이 부러워할만한 행복을 쟁취한 사랑스러운 커플, ‘샬롯’과 ‘해리’
미술관 큐레이터로 활동하며 꿈속에서나 나올법한 왕자님이 나타나기만을 기다렸던 ‘샬롯’은 짧은 키에 대머리이자 고상함과는 거리가 먼 이혼전문변호사 ‘해리’에게 반하고 만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듯 성실하고 한결 같은 해리의 헌신적인 사랑에 ‘샬롯’의 마음 또한 녹아버리고 만 것. 조그만 일에도 행복해하는 사랑스러운 아내와 듬직하고 이해심만은 남편이라는 최상의 결합을 선보이며 전세계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껏 사고 있는 ‘샬롯’과 ‘해리’ 커플. 여전히 완벽한 이상형이 나타나기만을 기다리는 많은 싱글 여성들에게 진정한 결혼의 의미를 되새기게 만드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이힐 굽보다 높은 자존심, 슈즈 컬렉션 보다 많은 연애 경험을 지닌 화려한 그녀들의 섹스보다 솔직하고 연애보다 짜릿한 사랑! 당신을 황홀하게 할 로맨틱 블록버스터 <섹스 앤 더 시티>는 6월 5일 오직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예고편

뮤직비디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