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홍보대사 박신혜, 송중기 봄맞이 다정한 커플화보 촬영! 본문

영화소식

홍보대사 박신혜, 송중기 봄맞이 다정한 커플화보 촬영!

아오이 우유 My Night At Maud's 2010. 3. 22. 11:39

JIFF2010 홍보대사 박신혜 · 송중기

"LOVE JIFF" 봄맞이 다정한 커플화보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 박신혜 · 송중기의 첫 공식 일정인 화보촬영이 3월 19일 오전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졌다. '봄바람 따라 떠나는 행복한 영화 축제' 전주국제영화제의 얼굴인 홍보대사 화보촬영은 ‘따뜻한 봄을 맞이해 영화제로 놀러가는 다정한 커플’의 모습을 부각시키며 촬영이 진행되었다.

이번 촬영은 지난 10년 동안의 전주국제영화제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미래를 새롭게 시작하는 의미로 '따뜻한 봄, 당신에게 보내는 최고의 선물'이라는 테마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첫 번째 촬영은 전 세계 영화인의 축제,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의 홍보대사로서 미래의 영화 관객에게 영화제에 놀러오라고 초대하는 이미지를 표현했고, 두 번째 촬영은 두 사람이 가지고 있는 젊고 화사한 이미지에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풍선과 롤리팝 사탕을 매치시켜 다정한 연인의 모습으로 ‘봄날의 영화축제’에 놀러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날, 두 사람은 공식적인 첫 만남이었음에도 전혀 어색함 없이 최상의 호흡을 맞추며,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로 촬영에 임했다. 박신혜는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드디어 시작해서 너무 신난다”며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어떤 영화를 관객들과 함께 즐길지 벌써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고, 송중기는 “류승범, 김아중, 정경호, 조안 등 예전 홍보대사 선배 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하는 홍보대사가 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또한 평소 영화보기를 좋아한다는 두 사람은 4월 29일 ~ 5월 7일까지 열리는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공식일정 외에도 일반 관객과 함께 영화도 보고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영화제의 성공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표했다.

이날 촬영된 홍보대사 사진들은 각종 지면매체의 광고와 옥외 홍보물 등 전주국제영화제를 알리는데 다양하게 사용되고, 전주국제영화제 모든 상영관에서 영화 상영 전 관객들에게 영화 관람시 매너를 알리는 PSA(Pre-Screening Announcement) 영상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