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영화장면

<P.S 아이러브유> 힐러리 스웽크, '후끈 아찔' 섹시 댄스 영상 공개!

by 22세기소녀 2007. 12. 20.
728x90
반응형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제작진이 선사하는
최고의 러브스토리

<P.S 아이러브유>
(P.S. I LOVE YOU)

힐러리 스웽크, 그녀의 반란!!

후끈 아찔섹시 댄스 동영상 공개!!



영화 <P.S 아이러브유>(수입 배급_ 쇼박스㈜미디어플렉스/ 감독_ 리차드 라그라브네스/ 주연_ 힐러리 스웽크, 제라드 버틀러)에서 파격적으로 변신한 힐러리 스웽크가 ‘후끈 아찔’ 섹시 댄스 동영상을 공개한다.

 
발랄, 섹시, 엉뚱함으로 무장한 힐러리 스웽크!!

<브릿지 존스의 일기> 르네 젤위거를 능가하는 좌충우돌 귀여운 여인~


<P.S 아이러브유>는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 보낸 한 여자가 죽은 연인으로부터 편지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영화는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아일랜드 남자 제리(제라드 버틀러)와 뉴욕 여자 홀리(힐러리 스웽크). 그러나 그들의 사랑은 제리의 죽음으로 끝나고 홀리는 그 상처로 괴로워한다. 바로 그때, 죽은 제리로부터 편지가 하나씩 도착하면서 홀리는 놀라운 변화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P.S 아이러브유>를 통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2회 수상에 힐러리 스웽크가 기존의 강인하고 중성적인 이미지를 벗고 파격 변신했다. 그녀가 영화에서 맡은 ‘홀리’역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 연인 제리(제라드 버틀러)와 영원한 사랑을 약속, 그 남자 없이는 하루도 못사는 순진파 뉴욕커이다.


힐러리 스웽크는 사랑하는 남자와 함께한다면 그 무엇도 두렵지 않다. 순진파 뉴욕커 홀리는 연인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 많은 사람들 앞에서 화끈한 섹시 댄스와 거침없는 노래를 준비한다. 아슬아슬하게 치마를 내리고, 잘록한 허리가 돋보이도록 실크 브라우스를 허리 높이 질끈 매는 등 보는 것만으로도 아찔한 장면을 연출한다. 이처럼 섹시한 그녀의 모습을 바라보는 연인 제라드 버틀러는 이미 그녀에게 흠뻑 빠진 듯한 사랑의 눈길로 남들에게 자신의 연인을 자랑하는 팔불출 같은 행동을 보인다. 하지만 섹시한 모습과 거침없는 노래 가사로 사랑하는 연인을 유혹하던 힐러리 스웽크는 마이크 선에 걸려 옆으로 쓰러진다. 그녀는 어떤 모습으로 어떻게 됐는지 궁금증을 가득 남긴 채,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사랑스러운 프리티 우먼으로 변신한 힐러리 스웽크는 2008년 1월 3일 개봉하는 영화 <P.S 아이러브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