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고死 두 번째 이야기 : 교생실습> 훈남 2인방 '손호준','권현상' 캐스팅 최종 합류!!

by 22세기소녀 2010. 5. 4.
728x90
반응형

< 두 번째 이야기 : 교생실습>(가제)

우성고 엘리트 그룹

훈남 2인방 손호준, 권현상 캐스팅 최종 합류!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0년 단 하나의 호러 스릴러로 관객들과 만나게 될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감독: 유선동 | 제작/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ㅣ 제공/배급: N.E.W.). 김수로, 황정음, 윤시윤, 티아라 지연, 박은빈 외 신세대 유망주들의 캐스팅으로 매번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훈남 2인방인 손호준, 권현상이 합류하면서 다시 한번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운 훈남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손호준’, ‘권현상’!
우성고 엘리트그룹 최종 합류!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은 명문 사립 고등학교인 ‘우성고’에서 여름 방학을 맞아 특별 수업을 받게 되는 도중 의문의 살인이 시작되면서 벌어지는 우성고 모범생들의 치열한 생존 게임을 다루고 있다. 매번 캐스팅이 공개 될 때마다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에 마지막 주자로 ‘손호준’, ‘권현상’이 캐스팅 되며 또 한번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손호준은 영화 2009년 11월 개봉한 영화 <바람>에서 주인공 김영주 역으로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보이며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권현상은 온 스타일에서 화제 속에 방영 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졸리 각숑’에서 까칠한 듯 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쉽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또한 두 배우 모두 2008년 최고의 공포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에서 호흡을 맞춘바 있다. 손호준은 ‘조범’역으로 정신 분열증세가 있는 학생을 실감 나게 연기해 호평을 받았고, 권현상은 <고死: 피의 중간고사>뿐만 아니라 MBC드라마 <혼>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공포물 경험을 쌓았다.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의 손호준과 권현상은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총 집합해있는 영화 속 ‘우성고’ 동급생으로 출연, 신인 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고死: 피의 중간고사>에 이어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을 다시 한번 2010년 공포 영화 최고의 흥행작으로 만드는데 동참 할 예정이다.


여고괴담 시리즈 이후 국내 영화로는 첫 호러 속편이자 2008년 최고 공포 영화 흥행작의 속편 제작 소식 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 김수로, 황정음, 윤시윤, 티아라 지연, 박은빈, 지창욱, 윤승아, 손호준, 최아진, 남보라, 여민주, 권현상 등 이 시대 최고의 유망주들의 핫 캐스팅 소식으로 다시 한번 기대와 흥행 예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는 오는 7월 말 개봉 예정으로 2010년 여름, 단 하나의 호러 스릴러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