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무방비도시> 투잡의 매력에 빠진 손예진!!

by 22세기소녀 2007. 12. 25.
728x90
반응형

리얼 소매치기 범죄 액션

<무방비도시>

투잡족의 매력에 빠진 예진!

낮에는 타투이스트! 밤에는 소매치기 변신!!


한국 영화에서 단 한번도 다루어지지 않았던 '광역수사대'의 활약상과 '소매치기 조직'의 조직적이고 지능적인 범죄현장을 리얼하게 그려낼 영화 <무방비도시>(1 10일 개봉 예정/ 제공㈜디씨지 플러스/ 제작: ㈜쌈지 아이비젼 영상사업단/ 감독: 이상기). 영화 속에서 낮에는 타투샵을 운영하고 밤에는 소매치기 조직의 리더로 활동하는 손예진투잡족생활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낮에는 타투샵을 운영하는 섹시한 여성 CEO!! 

영화 <무방비도시>에서 섹시한 팜므파탈로 변신한 손예진. 그녀의 강렬하고 도발적인 매력은 영화 속 직업에서부터 나온다. 극중 일본에서 타투 기술을 배우고 돌아온 백장미(손예진). 외모만큼이나 화려한 인테리어의 타투샵을 운영하고 있는 그녀는 육감적인 몸매를 살린 패셔 너블한 옷차림에 매혹적인 표정을 지으며 타투샵을 찾은 손님들을 맞이한다. 특히 백장미를 조사하기 위해 광역수사대의 형사 조대영(김명민 분)이 처음으로 타투샵을 찾는 장면에서는 그녀의 매혹적인 눈웃음이 더욱 빛을 발하며 그 어떤 남자도 한번에 유혹할 만큼의 매력을 발산한다. 그러나 타투이스트 백장미의 가장 매력적인 모습은 열정적으로 일을 하고 있을 때. 극중 한국을 직접 찾은 야쿠자 테라지마의 등에 섬세한 기술을 선보이며 역동적인 문신을 새기는 백장미의 모습은 정열적이면서 관능적이기까지 하다. 섹시한 외모와 화려한 기술의 타투이스트로 변신한 <무방비도시>손예진은 지금껏 보지 못한 도발적인 아름다움으로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밤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소매치기 조직의 리더!!

욕심 많은 배우 손예진의 변신은 섹시한 타투샵의 주인으로 그치지 않는다. 낮의 타투이스트로서의 생활은 사실 밤의 카리스마 넘치는 소매치기 조직의 리더로서의 모습을 위장하기 위한 수단에 불과한 것. 소매치기 조직 삼성파를 이끌며 조직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야심차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백장미가 영화 <무방비도시> 속에서 손예진이 보여주고자 하는 진정한 모습. 특히 소매치기 조직을 이끄는 리더로서 조직원들의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매서움과 세력 확장을 견제하는 다른 소매치기 조직들의 공격에도 꿈쩍하지 않는 당당함을 지닌 백장미의 모습이야 말로 영화 <무방비도시>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손예진의 변신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일 것이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대담한 범행을 벌이는 소매치기 조직과 이들을 쫓는 광역수사대의 피할 수 없는 위험한 게임을 그린 영화 <무방비도시> 2008년 1월 10 개봉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