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새미의 어드벤쳐2> 아이유, 목소리 연기에 이어 주제곡까지!

by 22세기소녀 2012. 7. 26.
728x90
반응형

 

<새미의 어드벤쳐2>

 

엘라아이유

 

<새미의 어드벤쳐2> 주제곡 도전 

 

‘Stranded’ 뮤직비디오 공개!

 

50년간 5대양 6대주 해양세계일주에 이어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시원한 바닷속 모험은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의 두바이 아쿠아리움에서 펼쳐지는 대탈출 어드벤쳐 <새미의 어드벤쳐2>(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8 2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아이유가 부른 주제곡 ‘Stranded’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엘라’ 역의 아이유에 의해 더욱 매력적인 곡으로 탄생한 ‘Stranded!

국민여동생 아이유가 <새미의 어드벤쳐2>에서 다이나믹한 에너지와 깜찍한 외모를 가진 꼬마 바다거북이 엘라역을 맡아 첫 더빙 신고식을 훌륭하게 마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새미의 어드벤쳐2>의 주제곡에 도전했다. <새미의 어드벤쳐2>에 등장하는 ‘Stranded’의 한국어 번안곡을 통해 아이유만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낸 것. ‘Stranded’는 제 2의 저스틴 비버라 불리며 유투브에서 4,500만이라는 경이로운 클릭수를 기록한 그레이슨 챈스(Greyson Chance)의 곡으로, 영화 도입부에서 파란 하늘을 나는 갈매기떼의 여유로운 모습과 드넓은 바닷속을 헤엄치는 꼬마거북이들이 등장할 때 흐르며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아이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매력적인 한국어 번안곡은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처럼 프랑스와 한국을 대표하는 음악계의 신성들이 선보이는 주제곡의 매력을 비교해보는 것 또한 놓칠 수 없는 재미가 될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유의 ‘Stranded’ 뮤직비디오는 짜릿한 바닷속 모험이 펼쳐지는 <새미의 어드벤쳐2> 영상과 함께 아이유, 이기광, 김원효 세 사람의 더빙 현장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첫 더빙 도전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여유로운 모습으로 더빙에 임하는 아이유와 이기광, 그리고 자신감 충만한 김원효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더빙 현장 모습은 이들의 목소리로 재탄생된 <새미의 어드벤쳐2>에 대한 기대를 더욱 자극하고 있다.

 

바다거북이 밀렵반대 및 해양환경보호 등의 교훈적 메시지, 다양한 해양 동물 캐릭터, 탄탄한 스토리, 스타더빙군단, 그리고 완성도 높은 3D까지!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새미의 어드벤쳐2>는 오는 8 2일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synopsis

새미를 구하기 위한 손녀 엘라의 바닷 속 어드벤쳐가 시작된다!

 

바다거북이 새미와 레이는 이제 세상에 태어난 손자 리키와 손녀 엘라가 바다로 가는 것을 도와주며 평화로운 생활을 만끽한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밀렵꾼이 나타나 새미와 레이를 두바이 관광객들을 위한 아쿠아리움에 가둬버린다. 새미와 레이는 그곳에서 못생긴 블로브피시, 건방진 랍스터, 사랑스러운 문어, 펭귄 가족들과 친구가 되어 함께 탈출을 계획하지만 두목 해마 빅D가 이들의 계획을 방해하게 되면서 아슬아슬한 위기를 맞게 되는데.

새미와 레이를 구하러 아쿠아리움으로 들어온 리키와 엘라는 새로운 세상을 만나 스릴 넘치는 모험에 도전한다.

 

 

information

  제목 _ 새미의 어드벤쳐2

  수입 _ ㈜데이지엔터테인먼트

  배급 _ CJ 엔터테인먼트

  감독 _벤 스타센 <새미의 어드벤쳐>

  개봉 _ 20128 2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

 관람등급 _전체관람가

  러닝타임 _92

  목소리출연 _ 아이유(엘라), 이기광(리키), 김원효(D)

  홈페이지 _ www.sammymovie.co.kr/

  페이스북 _ www.facebook.com/sammymovie2012

  트위터 _ twitter.com/sammymovie20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