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3 홍상수 감독 신작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by 22세기소녀 2013. 1. 17.
728x90
반응형

2013 상수 감독 신작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2 28일 개봉 확정!

홍상수 감독만이 선보일 수 있는 예고편 공개!

홍상수 감독의 신작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이 오는 2 28일 개봉을 확정했다. 또한 베를린 국제영화제 공식 경쟁 부문 진출과 함께, 관객들과 만나기를 결정한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의 예고편이 공개 됐다.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예고편은 홍상수 감독의 지난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홍상수 감독이 직접 연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상수 감독이 직접 만들어서 배우들의 연기가 더욱 또렷이 보이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예고편 공개!

산뜻한 봄바람의 기운을 느끼게 하는 예고편으로 관객들 기대감 증폭  

2 28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은 캐나다로 엄마를 떠나 보낸 여대생 해원이 겪게 되는 슬프고, 때론 기뻤던 며칠 간의 일들을 일기체 형식 속에 담은 작품. 1 17()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예고편이 최초로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은 홍상수 감독이 직접 연출했으며, 타 영화들과는 사뭇 다른 톤 앤 매너가 눈길을 끈다.

홍상수 감독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부터 <하하하>, <옥희의 영화>, <북촌방향>, <다른나라에서> 모두 본인이 직접 예고편을 연출해왔다. 한편 <잘 알지도 못하면서>, <북촌방향>, <다른나라에서>의 예고편이 원 씬 원 컷으로 구성 된 영상에 일종의 형식 비틀기를 가미했었다면,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예고편은 편집된 영상들이 등장해 일반적인 예고편의 형식을 띈다. 그러나 예비 관객들은 전혀 일반적이지 않은 예고편이라는 반응이다. “이렇게 신선한 예고편은 처음이다.”,”대체 어떤 영화일까?” 라며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이 가진 영화의 힘을 궁금해 하고 있다.  특히 예고편 마지막에 너무 힘들면, 아무도 못 참아요!” 라는 해원(정은채)의 대사는 영화 속 해원이 겪게 되는 일련의 일들이 그녀에게 어떤 결과를 미칠지 호기심을 던진다.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홍상수 감독이 지난 봄 3월에 촬영한 작품으로 이선균, 정은채, 김의성, 유준상, 예지원, 김자옥, 기주봉, 류덕환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총출연했다. 특히 정은채-이선균이 펼치는 아름답고 슬픈 멜로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은 베를린 국제 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상영 이후 산뜻한 봄 기운을 싣고 2013 228 개봉한다 

ABOUT MOVIE

* 제목: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영제: Nobody’s daughter Haewon)           

* 각본/ 감독: 홍상수                                                

* 출연: 이선균, 정은채, 김의성, 유준상, 예지원, 김자옥, 기주봉, 류덕환

* 러닝타임: 90 

*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 제작사: ㈜영화제작전원사

* 배급사: ㈜영화제작전원사/㈜영화사조제 

* 개봉일: 2013 2월 28

* 공식트위터: https://twitter.com/JEONWONS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