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명동-홍대 일대 최강희 & 봉태규가 떴다! <미나문방구> 길거리 이벤트! 본문

영화소식

명동-홍대 일대 최강희 & 봉태규가 떴다! <미나문방구> 길거리 이벤트!

아오이 우유 My Night At Maud's 2013. 5. 7. 13:48

명동-홍대 일대 완...!

 

최강희 & 봉태규가 떴다!

 

<미나문방구> 길거리 이벤트

 

성황리 개최!

 

오는 5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미나문방구>가 지난 5 6() 명동과 홍대에서 길거리 이벤트를 개최, 시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별의별 | 감독: 정익환 | 주연: 최강희, 봉태규 | 개봉: 20135 16()]

서울 한복판에 문방구가 출현했다!!

최강희&봉태규 등장에 명동-홍대 일대 초토화!

관객들을 위한 특별선물은 물론 백허그, 셀카, 팬 사인회 등 종합선물세트 선사! 

공무원에서 문방구 사장으로 돌아온 최강희의 유쾌한 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미나문방구>가 지난 5 6() 시민들과 함께하는 길거리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오는 5 16일에 개봉하는 영화 <미나문방구>는 잘나가던 공무원 미나(최강희)’가 억지로 떠맡게 된 골칫덩어리 문방구를 처분하려다 생각지 못했던 초딩 단골의 거센 저항에 맞닥뜨리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 행사는 영화를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깜짝 이벤트로, 500여 명의 팬들이 몰려 한때 명동과 홍대 일대가 마비되기도 했다.   

미나문방구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오픈형 차량을 무대로 한 이벤트는 퇴근시간 명동, 홍대의 길가에서 진행되어 더욱 많은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미나문방구>의 주연배우인 최강희, 봉태규가 등장하자 시민들은 폭발적인 환호와 박수로 배우들을 맞이했으며, 주연배우들은 <미나문방구>를 보기 위해 찾아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배우들은 시민들과 함께 화제의 문방구송이어부르기 게임부터 영화 퀴즈 풀기, 추억의 놀이인 딱지치기를 통해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뜻 깊은 시간을 선사했으며, 게임에서 이긴 시민들에게는 영화 예매권과 추억의 문방구 과자 세트, 보드게임, 리조트 숙박권, 놀이동산 입장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해 시민들의 열띤 반응을 모았다. 특히 봉태규는 여성 관객을 위해 백허그를, 최강희는 셀카 촬영을 함께하는 등 팬들을 향한 최고의 팬서비스를 펼쳐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길거리 이벤트 진행 후, 배우들은 홍대 거리에 위치한 일일 미나문방구로 자리를 옮겨 더욱 많은 시민들과 만남을 가졌다. <미나문방구>를 열렬히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미나문방구>와 팬시전문점 1300k가 마련한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이어간 것. 사인을 받으려는 팬들로 인해 홍대 거리는 다시 한 번 발 디딜 틈 없이 북적거렸고, 최강희와 봉태규에게 직접 사인을 받은 팬들은 무척이나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은 배우들 역시 팬들을 향한 따뜻한 메시지와 환한 웃음을 보답해 현장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다. 또한 사인회를 마친 배우들은 팬들에게 다가가 감사의 인사를 전한 것은 물론 함께 사진 촬영까지 진행해 마지막까지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이처럼 팬들을 만나기 위해 마련된 길거리 이벤트와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미나문방구>는 따뜻한 5,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관객들을 위한 길거리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미나문방구>는 오는 5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 화 정 보

                 미나문방구

제 공/배 급         롯데엔터테인먼트

                 ㈜별의별

                 정익환

                 최강희, 봉태규

크 랭 크 인         2012914()

크 랭 크 업     2012 11 25()

개 봉 예 정         20135 16()

            전체관람가

러 닝 타 임     106

홈 페 이 지     www.mina2013.kr 


시 놉 시 스

잘나가던 공무원 강미나, 문방구 사장으로 직업 변경!

 

남들이 부러워하는 구청 공무원으로 잘 살고 있던 강미나.

하지만 갑작스레 아버지가 쓰러지면서 아버지가 운영하던 미나문방구를 억지로 떠맡게 된다.

이 참에 미나는 어릴 때부터 꼴도 보기 싫었던 문방구를 통째로 팔아버리려 하는데,

제집처럼 문방구를 드나드는 초딩 단골의 저항이 만만치 않다!

 

초딩 단골 절대 사절!

골칫덩어리 문방구 몽땅 팝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