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2008년을 웃겨줄 첫번째 코미디 <분노의 핑퐁> 1월 말 대개봉!

by 22세기소녀 2008. 1. 5.
728x90
반응형

2008년을 웃겨줄 첫 번째 초강력 코미디

<분노의 핑퐁>

1월 말, 막강 웃음폭탄으로

강서브 날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1월 웃음 포문을 열 초강력 코미디 <분노의 핑퐁> 이 드디어 국내관객들을 찾아온다. 할리우드의 성격파 배우 크리스토퍼 월켄, 블록버스터 전문 섹시스타 매기 큐 그리고 잭 블랙의 코믹왕좌 자리를 노리는 차세대 코믹 배우 댄 포글러까지 합세한 영화는 막강 웃음폭탄으로 중무장하고 관객들을 향해 강서브를 날릴 준비를 끝마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림축구> <피구의 제왕>을 잇는 초강력 코미디!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분노의 핑퐁>이 온다!!

<분노의 핑퐁>은 핑퐁 꿈나무였지만 단 한번의 패배로 굴욕적인 삶을 전전하다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죽음의 핑퐁 토너먼트’에 참가해 무한도전 뺨치는 전무후무한 대결을 그린 올 겨울 최고의 코미디 영화이다. 특히 ‘죽음의 대결, 이기지 못하면 죽는다’ 라는 토너먼트의 간담서늘한 게임 룰은 주인공들이 온몸으로 펼치는 리얼 코믹액션과 함께 버무러져 상상이상의 포복절도할 웃음을 예감케 한다. 황당하고 재미있는 상황과 이전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색다른 캐릭터로 웃음을 이끌어 내며 <소림축구>, <쿵푸허슬>, <피구의 제왕>을 잇는 최고의 코미디 영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가 대표급 오합지졸들의 대거 출전!!
관객들의 배꼽을 향한 강서브를 날린다!!

<분노의 핑퐁>은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 크리스토퍼 월켄과 매기 큐 등 쟁쟁한 스타들이 출연해 기존과는 다른 파격적인 모습으로 최고의 코미디를 선사한다. <캐치 미 이프 유 캔>과 더불어 지난 겨울 <헤어스프레이>로 국내 관객들과 만났던 크리스토퍼 월켄은 럭셔리 핑퐁 고수로 등장하며 ‘앙드레 김’을 능가하는 스타일을, 섹시 스타로 유명한 매기 큐는 쿵푸와 접목한 섹시한 핑퐁액션을 펼치며 관객들을 유혹할 예정이다. 또한 특유의 “O”자 몸매로 할리우드를 접수한 최고의 코미디배우 잭 블랙을 잇는 차세대 코믹 배우 댄 포글러는 핑퐁 천재 랜디로 분해 하드 락에 맞춰 위협적인 댄스를 선보이는가하면 양손으로 공을 치는 샴 쌍둥이, 격렬한 테크닉을 펼치는 수녀, 외모는 학부모 정신 연령은 마마보이 수준인 동네 꿈나무 등 엽기 캐릭터들이 등장해 무모한 도전을 펼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새해 첫 코미디 영화의 포문을 여는 <분노의 핑퐁>은 세계 최고의 고수들이 벌이는 죽음의 핑퐁 대회에 참가한 랜디가 펼치는 리얼 액션 코미디로 오는 1월 말, 관객들의 배꼽을 향해 강 서브를 날릴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