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원스> 개봉 13주차 20개관으로 이례적 확대개봉 본문

영화소식

<원스> 개봉 13주차 20개관으로 이례적 확대개봉

아오이 우유 My Night At Maud's 2007. 12. 7. 19:40

‘관객이 만들어낸 새롭고 특별한 역사’


<
원스> 전국 확.... 확정 !

 

지난 9 20일 개봉한 뮤직로맨스 <원스>는 개봉시기부터 꾸준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가을을 넘어 올 겨울까지 극장가 로맨스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개봉 12주차를 이어가며 여전히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원스>는 이례적인 확대개봉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9
20 10개관 규모 개봉, 개봉 3주차 16개관으로 상영관 확대,
개봉 13주차 20개관으로 이례적 확대개봉 확정!!

지난 9 20일 서울 및 수도권 지역극장 위주로 총 10개관으로 개봉했던 <원스>는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2주차 12개관으로, 이어 3주차에는 무려 16개관으로 상영관을 확대해 영화계와 관객들에게 화제를 일으켰다. 관객들의 꾸준한 발걸음에 현재 개봉 12주차를 맞이한 <원스>는 다시 한번 영화계와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13주차에 총 20개관으로 확대개봉을 진행하는 것. 또한 <원스> 20개관으로 상영관 수를 확대하는 것뿐만 아니라 관객들이 입소문을 전국으로 펼치며, 서울과 수도권지역 중심이던 상영관을 메가박스 전주/대구/해운대, CINUS 원주/전주/분당, 프리머스 포항 등 지역 멀티플렉스 극장까지 확대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원스>의 확대개봉은 단순히 스크린 수의 확장을 넘어서 인디영화들이 거의 개봉되지 않는 지역 멀티플렉스 극장을 통한 상영이라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가진다. <원스>의 지방 확대개봉을 통해 지역 멀티플렉스에서의 인디영화 성공의 가능성을 열어가는 계기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객들의 식지 않는 뜨거운 관심과 특별한 애정의 힘이 만들어낸 확대개봉!

이러한 지역 멀티플렉스 확대개봉 외에도 <원스>의 확대개봉은 관객들의 손으로 만들어 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개봉 12주차이지만 여전히 여기저기에서 화자 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원스>가 상영되지 않았던 지방에서는 여전히 <원스>의 상영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이미 <원스>를 관람한 관객들 역시 계속해서 주변인들에게 추천함과 동시에 본인 역시 재관람을 하고 있기도 하다. 이렇듯 <원스>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은 남다르다. 자신의 롤 모델이라고 생각하는 길거리 공연자부터 <원스>를 보다 잠들게 된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원스>를 추천하며 자신이 느꼈던 그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행운을 전하고 싶다고 응원을 보내는 관객들까지 <원스>의 관객들은 더 이상 관객의 차원에 머물러 있는 것이 아니라 <원스>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함께 스스로 그녀가 되어 영화의 주인이 되어가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
년 가을과 겨울, 음악영화의 흥행 속에 극장가를 감미로운 로맨스 열풍으로 물들인 영화 <원스>. 관객들의 무한한 관심과 뜨거운 애정이 모여서 만들어낸 13주차 확대개봉을 앞두고 있는 <원스>의 흥행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