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람보4: 라스트 블러드> 그가 온다! 2월 28일 개봉확정!

by 22세기소녀 2008. 1. 28.
728x90
반응형

2008년 최강 액션블록버스터가 온다!!

<람보4: 라스트 블러드>

2월 28일 국내 개봉 확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리얼 액션의 진수! 람보가 돌아왔다! 액션 히어로의 대명사 <람보4:라스트 블러드>(수입: ㈜CM엔터테인먼트 / 배급: ㈜스튜디오2.0)가 오는 2월 28일 개봉을 확정하고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액션을 선보이며 2008년 액션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을 여는 최강의 액션 블록 버스터!! <람보4: 라스트 블러드>!!
<람보4:라스트 블러드>는 그 동안 난무하는 CG와 비현실적인 능력을 가진 캐릭터들에 지겨웠던 관객들에게 온 몸으로 부딪히는 최강 액션을 선사할 것이다. 최근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과 현란한 정통액션으로 손에 땀을 쥐게하는 긴장감과 짜릿함을 맛 볼 수 있는 <람보4: 라스트 블러드>는 수많은 억압을 이기고 승리하는 개인을 상징하는 이시대의 유일한 인간영웅 ‘람보’의 더욱 파워풀하고 화려해진 액션이 영화내내 펼쳐지며 극한의 전율을 느끼게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뜨거운 피를 가진 진짜 액션 히어로를 확인하라!!
람보가 세계적으로 사랑받았던 가장 큰 이유에는 ‘실베스타 스탤론’이 있었기 때문이다. ‘람보’의 실베스타 스탤론은 우람한 근육과 위압적인 겉모습과 달리 부인할 수 없는 따뜻한 매력을 지닌 유일무이한 캐릭터를 창조해 냈다. <람보4: 라스트 블러드>에서 실베스타 스탤론의 강렬한 눈빛과 거침없는 액션, 자유자재로 다루는 무기들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 실베스타 스탤론은 감독과 각본, 배우까지 1인 3역을 해내며 영화 제작부터 연기까지 더욱 강력하고 화려해진 그만의 액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람보> 시리즈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람보4: 라스트 블러드>
이 시대 최고의 히어로 람보의 결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람보> 시리즈 중 최고의 액션과 전율을 선사할 <람보4:라스트 블러드>는 더욱 화려하고 색다른 액션기술을 선보이며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는다. <람보4:라스트 블러드>는 태국 북부의 작은 마을에서 자신만의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던 람보에게 어느 날 내전이 한창인 카렌족을 도우려는 선교단이 찾아온다. 그리고 그들이 잔인하기로 악명 높은 버마 군부대에 납치 당하자 결국 자신 안에 감춰진 전쟁의 본능을 깨달으며 용병들을 이끌고 최후의 대혈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람보4: 라스트 블러드>는 리얼하고도 심장을 움켜쥐는 고도의 액션기술을 선보이며 돌아온 액션 히어로 ‘람보’의 명성을 재확인 시켜줄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활한 자연이 펼쳐진 태국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이루어진 액션 블록버스터 <람보4: 라스트 블러드>는 대규모 폭파신과 람보만의 고도의 액션기술을 선보이며 람보를 기다려왔던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람보의 더욱 파워풀하고 통쾌해진 액션은 오는 2월 28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