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내가 찍은 그녀는 최고의 슈퍼스타> 스타와 파파라치의 세계가 공개된다!

by 22세기소녀 2008. 6. 17.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찍은 그녀는 최고의 슈퍼스타>


스타와 파파라치
그들 사이에 달콤한 뭔가가 있다?!



언제부턴가 최고의 인기 스타가 갖춰야 할 새로운 필수조건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바로 스타라면 언제 어디서든 수많은 파파라치를 거느려야(?) 한다는 것! 이제 스타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척도는 화려한 시상식의 트로피라기보다 하루에 얼마나 많은 파파라치 사진들이 업데이트 되는지로 변해가고 있다.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이러한 변화는 스타들의 일상까지 침투하여 우리에게 매일매일 새로운 이슈와 스캔들을 전해주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 VS 파파라치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즐겁게 쇼핑할 때도, 은밀하게 데이트를 할 때도, 한가롭게 여행을 즐길 때도 심지어는 집에서 쉬고 있을 때마저도 스타는 자유로울 수 없다. 어떤 순간도 놓치지 않는 끈질긴 파파라치들이 곳곳에 숨어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가끔 도가 지나칠 정도로 사생활을 침해하는 파파라치 때문에 스타들은 종종 그들만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다양한 전투태세를 갖춘다. 얼굴을 가리는 귀여운 대처는 물론이고 심한 욕설과 들고 있던 음식물을 퍼붓기도 하며 심지어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방법으로 파파라치를 찍는 스타들도 등장했다. 특히, 파파라치와의 전쟁을 선포! 그들을 골탕 먹이기 위해 매번 같은 조깅복을 입고 외출하고 캠코더를 휴대하며 자신을 쫓는 파파라치들을 담아냈던 마돈나의 전략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제니퍼 애니스톤은 자신의 반라 사진을 찍은 파파라치를 고소하기도 했다. 하지만, 갈수록 파파라치를 통해 공개되는 스타들의 모습은 대중들에게 엄청난 영향력을 끼치고 있기에 스타들도 지긋지긋한 파파라치를 마냥 원망할 수만은 없게 되었다. 실제로 케이트 모스, 커스틴 던스트, 린제이 로한 등은 파파라치의 등장으로 일명 ‘패셔니스타’로 불리우며 대중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파파라치 컷을 통해 엿볼 수 있는 그들의 코디 아이템은 금세 하나의 트랜드가 되곤 한다. 그렇기 때문에 스타들은 평상시에도 스타일리시한 옷차림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되었고 자신의 인기를 위한 진정한 일등공신인 파파라치에게 보다 유연하게 대처하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 ♡ 파파라치
꿈처럼 달콤한 사랑에 빠지다!

그 누구보다도 가까운 거리(?)를 유지해야 하는 스타와 파파라치의 달콤한 로맨스 스캔들은 어쩌면 너무나도 당연한 일! 캐빈과의 이혼 후 더욱더 심각하게 파파라치들에게 시달렸던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자신을 쫓아다니던 파파라치와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냈다는 가십으로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얼마 후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파파라치의 데이트 현장 사진이 공개되면서 이 놀라운 스캔들은 특종으로 밝혀진다. 연이어 그들이 멕시코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는 보도가 이어지면서 이 엄청난 특종은 달콤한 로맨스로 자리를 굳히게 되었다. 끝내 헤어지고만 그들이지만 아직도 놀라운 특종 커플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이렇듯 짧은 만남만으로도 엄청난 이슈가 되는 스타와 파파라치의 로맨스를 <내가 찍은 그녀는 최고의 슈퍼스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파파라치 커플과 <내가 찍은 그녀는 최고의 슈퍼스타>의 러브스토리가 닮은꼴이라는 점이다. 극중 ‘카르마’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처럼 최고의 슈퍼스타이다. 또한 그녀와 초보 파파라치 ‘토비’ 역시 달콤한 하룻밤 데이트로 사랑이 싹트기 시작했다는 것! 이처럼 <내가 찍은 그녀는 최고의 슈퍼스타>는 스타와 파파라치의 놀라운 러브스토리로 벌써부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의 슈퍼스타와 사랑의 파파라치 그들만의 찍고 찍히는 로맨스 스캔들, <내가 찍은 그녀는 최고의 슈퍼스타>의 달콤한 특종은 오는 7월 10일 스크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SYNOPSIS
특종! 슈퍼스타와 파파라치 사랑에 빠지다?!
스타의 사생활을 쫓는 파파라치 레스(스티브 부세미)는 우연히 배우 지망생 토비(마이클 피트)를 만난다. 오갈 데 없는 가난한 토비는 파파라치 레스의 조수로 일하는 대가로 그와 함께 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레스와 함께 스타들의 파티에 간 토비는 최고의 슈퍼스타 카르마(알리스 로먼)를 만나는 행운을 얻고 그녀와 함께 꿈 같은 하룻밤 데이트를 하게 되는데... 과연, 그들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