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노다메칸타빌레 '에이타', 부천판타스틱영화제 참석!

by 22세기소녀 2008. 7. 4.
728x90
반응형
오다기리 조와 츠마부키 사토시를 잇는 일본 젊은 스타
'에이타'가 PiFan에 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일본의 새로운 스타 ‘에이타’가 방문한다.

 

일본과 한국에서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으며 주목 받고 있는 에이타가 자신의 주연작인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의 상영에 맞추어 PiFan을 찾는다. 현재 드라마, 영화, 광고를 오가며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는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의 한국 첫 상영을 관객들과 함께 하기 위해 19일 부천을 방문, 무대인사와 관객과의 대화를 비롯한 여러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영화 <전차남>과 <혐오스러운 마츠코의 일생>으로 한국 관객들의 주목을 받은 그는 실제 생활에서도 사진 찍기와 드럼이 취미인 매력남으로,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가 상영되는 부천시청 대강당에서 처음으로 한국의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집오리와 들오리의 심상치 않은 만남

이사카 코타로의 동명소설을 영화화한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는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 가는 대학 신입생들이 고민하고 방황하며 성장해 가는 모습을 투명하면서도 풋풋한 터치로 그려 일본에서 비평과 흥행 양쪽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주목할만한 수작이다.

 

매력만점 배우 ‘에이타’의 한국의 여심 사로잡기!

영화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에서 ‘쇼’라는 캐릭터로 열연해 깊은 인상을 남긴 ‘에이타’는 일본 드라마 <워터 보이즈>와 <오렌지 데이즈>에 출연하며 인기 스타의 자리에 올랐다.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오다기리 조, 츠마부키 사토시 등을 잇는 일본 꽃미남 연기파 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캐릭터를 위해 <노다메 칸타빌레>에서는 바이올린을, 드라마 <오렌지 데이즈>에서는 수화를 직접 배우는 등 철저한 준비를 하는 그는 이번 작품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를 위해 원작소설을 읽고 철저한 캐릭터 분석을 했다고 한다. 진지한 내면 연기와 감싸 안아주고 싶은 ‘가와사키’ 캐릭터로 한국 여성들의 여심을 자극할 것이다. 



*에이타 방한 예정일 : 7월 19일(토) ~ 7월 20일(일)

*영화 상영일 : 7월 19일 토요일 오후 5시 부천시청 내 상영관

                   7월 20일 일요일 오후 2시 프리머스 시네마 소풍



열흘간의 환상여행, PiFan2008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하며 관객에게 보다 가까운 영화제가 되기 위해 노력하며 7월 18일 개막을 향해 달리고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