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이나영과 오다기리 죠의 <비몽> 10월 9일 개봉 확정!

by 22세기소녀 2008. 9. 4.
728x90
반응형

이나영과 오다기리 죠의 꿈으로 이어진 슬픈 사랑
<비몽> 10월 9일 개봉 확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이나영과 오다기리 죠의 몽환적 아름다움이 담긴 공식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기대를 한껏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비몽>이 드디어 오는 10월 9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슬플 비(悲)자에 꿈 몽(夢)자를 써서 ‘슬픈 꿈’이라는 뜻을 가진 영화 <비몽>은 꿈으로 이어진 두 남녀의 슬픈 운명을 담은 러브 스토리로,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꿈에서라도 그녀를 만나려고 하는 남자 ‘진’ 역을 오다기리 죠가, 몽유병 상태에서 자신의 의지와는 달리 그의 꿈대로 움직이게 되는 여자 ‘란’ 역을 이나영이 각각 맡아 열연했다. 이나영과 오다기리 죠가 영화에 함께 등장할 뿐 아니라, 비극적 사랑의 남녀주인공으로 분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캐스팅단계부터 많은 팬들을 흥분시키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작품이다. 팬들은 ‘캐스팅 만으로도 꼭 봐야 할 영화라는 생각이 드는 것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이후 <비몽>이 두 번째 작품’이라며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올 가을 가장 아름답고 슬픈 멜로를 자신하고 있는 <비몽>은 10월 9일, 드디어 그 모습을 공개하며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편 개봉일 확정을 앞두고 처음으로 공개된 <비몽>의 공식 포스터에 대한 반응이 유독 뜨거워 화제다. 포스터 이미지를 처음 접한 네티즌들은 가장 먼저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보자마자 한숨이 나왔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듯, 포스터 이미지만 봐도 슬프다’ 며 첫인상을 표현하는가 하면 ‘포스터를 위해 따로 찍은 사진이 아니라 영화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이라는데도 배우들이 너무 아름답다는 사실이 놀랍다’며 감탄을 표시했다. 또한, ‘포스터를 보니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10월 개봉 언제 기다리나’ 등의 덧글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펫(yummy85) 미유(aramsfrien)20054126748 등 발빠른 네티즌들을 벌써 <비몽>포스터 이미지를 이용한 스킨을 제작해 사용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비몽> 포스터에 대한 폭발적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아름다운 외모와 배우로서의 카리스마를 모두 갖춘 두 사람, 이나영과 오다기리 죠가 선사하는 ‘슬픈 꿈’ <비몽>은 최초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로 관심을 한 몸에 모으고 있는 가운데 10월 9일 개봉되어 슬픈 사랑의 전말을 공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