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한국계 여주인공 '문 블러드굿' 방한 확정!

by 22세기소녀 2008. 9. 30.
728x90
반응형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터미네이터 미래 3부작의 액션 히로인

문 블러드굿 방한 확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산영화제 아시아연기자네트워크 참여 위해
한국계 혼혈여배우 ‘문 블러드굿’ 한국 방문!

2009년 최강의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의 여주인공 ‘문 블러드굿(Moon Bloodgood)’이 부산영화제 아시아연기자네트워크(Asia Pacific Actors Network, APAN)에 참여하기 위해 10월 1일 한국을 방문한다.

부산영화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아시아연기자네트워크(APAN)는 아시아 각국 유명배우와 감독 및 제작자를 초청하여 아시아 최대의 친선 네트워크를 도모하고 연기자들이 자국을 넘어서 세계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 올해는 문 블러드굿 외에도 아론 유, 제임스 카이슨 리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터미네이터 미래 3부작의 액션 히로인
크리스챤 베일과 함께 액션서사 책임져!

문 블러드굿은 한국계 혼혈인 배우로 화려한 외모와 개성적인 연기로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여배우다. 특히 치열한 경합을 뚫고 2009년 할리우드 초유의 기대작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면서 단숨에 할리우드 정상급 여배우로 부상했다.

새롭게 시작되는 ‘터미네이터 미래 3부작’에서 인간저항군의 리더 ‘존 코너’(크리스챤 베일)의 상대역 블레어 중위 역을 맡아 저항군의 핵심인물로 등장, 인류의 운명을 건 터미네이터 기계군단과의 초유의 전쟁을 벌이게 된다. 캐스팅 당시 매기 큐와 역할을 놓고 최종 경합하였으나 블러드굿이 액션연기에 능해 최종적으로 선택되었다.

할리우드를 접수한 감동스토리!
한국인이라는 자부심이 오늘의 나를 만들었다!

한국인 어머니와 아일랜드계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문 블러드굿은 178cm 장신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섹시스타로 남성잡지 맥심이 선정하는 ‘가장 섹시한 100인’ 리스트에 3년 이름을 올릴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영화 <내 생애 최고의 데이트>로 데뷔해 <우리, 사랑일까요?><홧 저스트 해펀드?><에이트 빌로우> 등의 영화에서 개성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한국계 혼혈인 배우로서 편견과 시련을 이겨내고, 할리우드 정상급 배우로 거듭난 문 블러드굿의 성공스토리는 올해 초 KBS 1TV ‘수요기획’에서 다뤄져 이미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블러드굿은 현재 자신을 만들어준 것이 어머니와 한국인이라는 자부심이었다고 말할 정도로 한국에 대한 강한 애착을 보였으며 현재 하인즈 워드와 함께 한인 혼혈 아동 돕기 행사에도 참여하고 있다.

2009년 최강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할리우드 최강의 여전사 ‘문 블러드굿’을 만나라!

2억 달러의 제작비, 상상을 초월하는 액션과 스펙터클, 할리우드 최강의 제작진이 참여한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은 ‘심판의 날’ 이후의 미래를 배경으로 인간 저항군의 리더 존 코너가 기계군단과 사상초유의 전쟁을 벌이는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기존 3부작이 ‘심판의 날’ 이전의 현대를 배경으로 한 ‘현대 3부작’이었다면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은 ‘심판의 날’ 이후 미래를 다루고 있다는 점에서 본격적인 ‘미래 3부작’의 첫 시작을 알리는 기념비적인 영화가 될 것이다.

한국계 혼혈인 여배우 문 블러드굿의 출연소식으로 더욱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초미의 기대작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신화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은 2009년 5월 2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될 예정이다.

***** ‘문 블러드굿’ 부산 방한일정 *****

APAN 컨퍼런스
일시: 2008년 10월 3일(금) 오후 2시
장소: 해운드 그랜드호텔 22층 스카이홀

스타 로드 – 레드 까펫 행사
일시: 2008년 10월 3일(금) 오후 8시 30분
장소: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로비에서 Piff 파빌리온까지

오픈 토크
일시: 2008년 10월 4일(토) 오후 3시
장소: 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