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연공: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 미카♡히로 연애사진 깜짝공개!!

by 22세기소녀 2008. 10. 30.
728x90
반응형

<연공: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

미카♡히로의 숨겨둔 연애법 화제!!

<연공: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 미카-히로의 미공개 스틸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을 하늘처럼 맑고 투명한 미카(아라가키 유이 분)와 히로(미우라 하루마 분)의 한 편의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가 담긴 알콩달콩 연애 사진이 공개되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연공: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감독: 이아미 나츠키, 수입: 폴인 씨네마, 배급: 성원 아이컴)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된 것. 미카와 히로의 풋풋한 모습들부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제트기류 사진, 미카가 그린 히로, 히로의 물 무지개 등 두 사람만의 추억이 가득한 미공개 스틸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카-히로의 두근두근 첫 만남!!
복도에서 우연히 어깨를 부딪히고 지나간 미카를 바라보는 히로의 시선이 벌써부터 심상치 않다. 처음 본 미카에게 첫 눈에 반한 히로는 우연히 도서관에서 미카의 휴대폰을 줍게 되고,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메시지와 연락처들을 몽땅 지워버린다.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날, 하교길에서 미카를 만나지만 자전거를 타고 모르는 척 지나가는 히로. 이제부터 본격적인 히로의 미카 마음 훔치기 대작전이 시작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히로는 어떤 남자일까? 알쏭달쏭 히로의 정체 파헤치기!!

목욕할 때도, 자기 전에도, 미카 생일날 밤에도, 시도 때도 없이 전화하는 히로. 여름 방학 내내 통화하면 가까워진 히로에게 미카는 이제 엄마 아빠의 싸움으로 안 좋아진 집안 분위기까지 얘기하는 사이가 된다.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히로에게 슬슬 마음이 열리는 미카. “눈썹은?” “두꺼워”, “입은?” “입술이 섹시할걸?” 궁금한 마음에 이것저것 물어서 히로의 얼굴을 그려보며 설레는 여름 방학을 보낸다. 대체 히로는 어떤 아이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밤샘 통화 후 함께 찍은 제트기류 사진
이불을 뒤집어 쓴 채 밤새는 줄 모르고 히로와 통화한 미카. “하늘을 봐”라는 히로의 말에 이불 속에서 빠져 나오니 벌써 아침이다. 창문을 열어보니 하늘을 수 놓은 한 줄의 제트기류. “폰 사진 찍어놔. 함께 아침을 맞이한 기념으로 간직하자”는 히로의 말에 핸드폰 사진을 찍는 미카의 표정이 설렘으로 가득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히로와의 두근두근 첫 만남. 히로가 준비한 생일 선물은?

2학기 첫 날. 드디어 상상만 하던 히로를 직접 만난 미카. 하지만 상상 속 히로와는 너무 다른 모습의 히로에 실망하고 만다. 미카는 날라리 같은 히로의 모습에 히로가 준비한 생일선물인 꽃도 받지 않고 “꽃만 불쌍하다”는 말만 남긴 채 도망친다. 하교길, 우연히 지나친 화단에서 자신에게 줬던 꽃을 다시 심고 있는 히로를 본 미카는 히로가 선사한 물 무지개와 그의 자상한 마음씨에 반해버리고 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카와 히로의 행복했던 사랑의 결말은?
수업시간에 몰래 빠져 나와 만났던 둘 만의 특별한 데이트 장소인 도서관, 히로의 집에서 찍은 핸드폰 사진… 항상 행복하기만 할 것 같았던 미카와 히로의 풋풋했던 사랑의 앞 날에 도대체 무슨 일이 생기는 걸까?

그때 넌 행복했었니?
11월 13일, 일본 열도를 눈물 바다로 만든 바로 그 영화가 옵니다!!
평범한 여고생 미카와 학교 최고 킹카 히로의 풋풋하고 아름다운 사랑이 올 가을, 스크린을 눈물로 적실 영화 <연공: 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은 <나오코>의 순수 매력남 ‘미우라 하루마’와 일본 최고의 아이돌 스타 ‘아라가키 유이’가 열연하여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에 빛나고, 8주 연속 상위권을 휩쓸며 일본 열도를 눈물 바다로 만들었던 바로 그 영화 <연공: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은 11월 13일 개봉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