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로맨틱 아일랜드> 설레임 충만! 티저포스터&티저예고편 전격 공개!

by 22세기소녀 2008. 11. 12.
728x90
반응형

올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가장 로맨틱한 상상!

로맨틱 아일랜드
행운의 로맨스, 설레임 가득한 보라카이로 떠나자!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상을 벗어나 상상만 해왔던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보라카이로 떠난 매력남녀 4명의 설레는 로맨스가 가득한 <로맨틱 아일랜드>! 각기 다른 일상을 살아가고 있던 주인공들의 행복한 여행 시작을 담은 티저 예고편과 보는 이를 환상적인 섬 보라카이로 초대하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크리스마스에 찾아오는 <로맨틱 아일랜드>!
각양각색 캐릭터와 로맨스! 공감과 동경 100배, 티저 예고편!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날 개봉 확정과 함께 벌써부터 대한민국 젊은 남녀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로맨틱 아일랜드>는 자신만을 위해 무작정 여행을 떠나게 된 네 명의 청춘남녀가 같은 장소에 우연히 만나면서 미지의 로맨스를 꿈꾸는 공감 100배 로맨틱 코미디이다. 이번에 전격 공개한 티저 예고편은 힘들고 짜증나는 일상을 벗어나 혼자만의 여행을 떠나게 되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4인남녀의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펼쳐진다. 준수한 외모지만 단호하고 냉철한 성격으로 퇴출 위기의 CEO 재혁(이선균)과 불쾌지수 높이는 직장, 도움 안 되는 가족들 때문에 힘든 일상을 보내는 생계형 캔디 수진(이수경)은 지금 2008년을 살아가는 20~30대 관객들의 절대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캐릭터이다. 또, 영문과 출신이면서 영어면접만 보면 얼굴이 창백하게 돌변하는 면접울렁증 안습백수 정환(이민기)과 숨쉴 틈 없는 스케줄, 매일같이 반복되는 악플로 심신이 지친 백만 안티 슈퍼스타 가영(유진)은 천방지축 청춘남녀들의 발랄함을 담고 있는 캐릭터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떠날 땐 싱글, 돌아올 땐 커플!
환상적인 여행 속, 설레임 가득한 로맨스를 꿈꾸는 티저 포스터!

매력만점 캐릭터가 살아있는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환상의 섬, 보라카이의 뜨거운 바다가 그대로 느껴지는 해변과 그 속에서 눈부시게 빛나고 있는 유진과 이수경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는다. 관객들의 입장을 대변하듯 일상적인 복장으로 전광판을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이선균과 이민기의 모습에선 생각하지 못했던 로맨스가 기다리는 특별한 여행에 동참 하고픈 마음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건물들이 빼곡하게 들어선 일상 속 도심의 모습과는 달리 전광판에 펼쳐진 야자수와 요트, 아름다운 해변은 환상적인 섬 보라카이의 특별함을 느끼게 해주며, ‘떠날 땐 싱글, 돌아올 땐 커플!’이라는 설렘과 기대감이 충만한 카피는 매력만점 네 남녀의 설레는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여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구나 한 번쯤 꿈꿔왔던 이국적인 해변으로의 여행과 기대하지 못했던 행운의 로맨스의 설레임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의 눈길을 일찌감치 사로잡을 <로맨틱 아일랜드>! 올 겨울 마지막 로맨스로 관객들을 찾아올 이 영화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공개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