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7급 공무원> 김하늘, 강지환 VS 김연아! 서울 모터쇼 찾는다! 본문

영화소식

<7급 공무원> 김하늘, 강지환 VS 김연아! 서울 모터쇼 찾는다!

아오이 우유 My Night At Maud's 2009. 4. 1. 01:04

<7급 공무원>

 

서울 모터쇼를 찾는 HOT 셀러브리티!

김하늘, 강지환 VS 김연아

2009 서울 모터쇼가 뜨거워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속이는 게 임무, 감추는 게 직업인 수상한 그들, 김하늘과 강지환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7급 공무원>(제공 소빅창업투자㈜, ㈜디씨지플러스,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하리마오 픽쳐스 /감독 신태라)의 수상한 국정원 커플 김하늘, 강지환이 오는 4월 2일(목)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09 서울 모터쇼의 기아자동차 신차 발표회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뜨거운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7급 공무원> 김하늘, 강지환 기아자동차 홍보대사 위촉!
김하늘, 강지환 VS 김연아, 2009 서울 모터쇼를 뜨겁게 달군다!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서로를 속고 속이는 국정원 요원 커플의 대결을 통해 시원한 액션과 유쾌한 웃음, 짜릿한 로맨스를 선사할 최고의 오락영화 <7급 공무원>의 두 주인공 김하늘, 강지환이 오는 4월 2일(목) 2009 서울 모터쇼를 찾는다. 바로 서울 모터쇼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기아자동차 신차 발표회의 홍보대사로 김하늘, 강지환이 위촉된 것! 촬영 시 PPL을 통한 제작 지원으로 <7급 공무원>과 인연을 맺게 된 기아자동차의 요청에 따라 성사된 이번 행사는 김하늘, 강지환이 베일에 쌓인 기아자동차의 신차를 직접 공개할 예정으로 오는 2일 개막되는 모터쇼의 포문을 뜨겁게 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번 모터쇼에는 김하늘, 강지환이 기아자동차의 홍보대사로 참석하는 것에 이어 피겨 요정 김연아가 현대자동차의 광고 모델로 행사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국내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두 자동차 브랜드의 행사를 위해 모터쇼를 찾는 환상의 커플 김하늘, 강지환과 국민 요정 김연아. 이들의 연이은 참석 소식으로 그 어느 해보다 한층 열띤 분위기가 예상되고 있는 2009 서울 모터쇼에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7급 공무원>이 가는 곳에, 7인의 블로거도 함께 뜬다!
전세계 유명 자동차도 보고 <7급 공무원>도 미리 만나는 특별한 기회!

그리고, 4월 2일(목)부터 12일(일)까지 진행되는 모터쇼 행사 내내 기아자동차 부스에서 <7급 공무원>의 예고편과 메이킹 영상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7급 공무원>의 기념품 증정 이벤트 및 퀴즈 이벤트로 영화 예매권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여느 해보다 한층 풍성한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모터쇼에서는 <7급 공무원>을 대표하는 “7인의 블로거” 발대식이 함께 열릴 예정으로 눈길을 끈다. 온라인 상에서 활동 중인 블로거 중 <7급 공무원>의 열혈 팬을 자처한 “7인의 블로거”들이 <7급 공무원>의 수상한 커플 김하늘, 강지환과 함께 발대식을 갖는 것. 배우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임명식 등으로 꾸며지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7급 공무원>을 사랑하는 “7인의 블로거” 발대식은 개봉시까지 전국 지역별로 이루어질 예정이라 전국 관객들의 더욱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속이는 게 임무, 감추는 게 직업인 <7급 공무원>
4월 23일, 그들의 비밀이 밝혀진다!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헤어진 후, 같은 임무에서 다시 마주친 국정원 요원 커플 수지와 재준의 스릴과 웃음 넘치는 대결을 그린 <7급 공무원>. 국정원 요원으로 변신한 2009년 최강의 커플 김하늘, 강지환의 짜릿한 활약과 임무를 위해선 신분도, 사랑도, 사생활도 숨겨야만 하는 국정원 요원들의 생활상, 그리고 비밀 많은 커플의 대결이 유쾌한 웃음,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펼쳐질 <7급 공무원>은 웃을 일이 없는 요즘, 대한민국의 즐거움을 책임질 최고의 오락영화로 4월 23일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