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거북이 달린다> 선우선, 탈주범의 연인이 되다!

by 22세기소녀 2009. 5. 26.
728x90
반응형

<추격자> 윤석의 흙먼지 날리는 필살기 한방!

<거북이 달린다>

 

[내조의 여왕]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그녀

선우선, 탈주범의 연인이 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국 520만의 관객을 동원한 2008년 최고의 화제작 <추격자> 김윤석이 선택한 차기작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거북이 달린다>(제공/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제작 씨네2000 | 주연 김윤석 정경호 | 감독 이연우). 드라마 [내조의 여왕]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도도여왕’이라는 애칭을 얻은 그녀, 선우선이 이번 작품 <거북이 달린다>에서 신출귀몰 탈주범 송기태의 연인으로 등장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조의 여왕] 재벌집 며느리에서 <거북이 달린다> 다방 종업원으로
선우선, 탈주범을 사랑한 여인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얼마 전 성황리에 막을 내린 MBC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서 재벌집 며느리 ‘은소현’ 역을 맡아 고급스럽고 지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배우 선우선. 2007년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작인 영화 <오프로드>를 통해 주목 받은 데 이어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마이 뉴 파트너> 등의 작품으로 꾸준히 연기 경력을 쌓아왔으며, 다수의 CF를 통해 신선한 마스크와 다양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그런 그녀가 오는 6월 11일 개봉을 앞둔 영화 <거북이 달린다>에서 예산의 다방 종업원 ‘경주’ 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선우선이 연기한 ‘경주’는 신출귀몰 탈주범 송기태(정경호)를 사랑하는 여인으로 마을 곳곳에 붙은 송기태의 수배 전단지를 떼어 깊숙한 곳에 모아두며 그가 잡히지 않기를 바라는 인물.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서 도도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선보인 데 반해 이번 작품에서는 당차면서도 지고지순한 모습으로 탈주범과 위험한 사랑을 이어가는 캐릭터를 감수성 짙은 연기로 펼쳐 보일 예정이다. 지난 제작보고회 당시 재벌 며느리에서 다방 종업원으로 역할의 위치가 달라진 데 대해 “이 영화에서 중요했던 건 송기태에 대한 경주의 마음인 것 같다. 한 사람에 대한 마음. 이건 [내조의 여왕] ‘은소현’의 마음과 다르지 않을 것 같다”는 말로 ‘경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밝힌 바 있는 선우선.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에서 보여줄 그녀의 새로운 매력과 연기 변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탈주범을 쫓는 시골형사의 농촌 액션 <거북이 달린다>
6월 11일, 흙먼지 날리는 필살기 한방이 찾아간다!

<거북이 달린다>는 범죄 없는 조용한 마을 충청남도 예산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신출귀몰한 탈주범에게 모든 것을 빼앗긴 시골형사 조필성의 질긴 승부를 그린 농촌 액션. 끈기와 오기 하나만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시골 형사가 전국을 들썩인 탈주범을 잡는 과정에서 보여지는 재미와 농촌이라는 공간의 특수성,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와 연기파 배우 김윤석의 새로운 매력이 더해진 <거북이 달린다>는 팽팽한 영화적 긴장감은 물론, 사람 냄새 나는 영화로 2009년 6월 극장가를 달굴 것이다.

<추격자> 김윤석의 2009년 새 작품 <거북이 달린다>는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6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