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워터보이즈> <스윙걸즈> 야구치 시노부 감독의 최신작 <해피 플라이트>!

by 22세기소녀 2009. 5. 26.
728x90
반응형

<해피 플라이트>

 

코미디의 달인, 야구치 시노부 감독의 최신작!

리얼 비행 버라이어티 코미디 <해피 플라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뛰어난 유머감각과 재기발랄함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코미디의 달인 야구치 시노부 감독이 무더위를 날려버릴 유쾌한 신작으로 한국을 찾는다. 상공 1만미터를 무대로 웃음도 재미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야구치 시노부 감독의 최신작 <해피 플라이트>(수입: 케이앤엔터테인먼트/ 배급: 프리비젼 엔터테인먼트)가 7월 16일 개봉해 관객들의 웃음보를 자극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구치 시노부의 영화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철저한 준비 끝에 탄생한 야심찬 신작 <해피 플라이트>!

화려하게만 보이는 조종사, 스튜어디스의 세계, 그리고 일반인들이 쉽게 볼 수 없는 통제실, 관제탑, 정비장에서는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이런 의문들을 해결해줄 단 한 명의 감독, 바로 야구치 시노부다. <워터보이즈> <스윙걸스>으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구가하는 일본 최고의 감독 야구치 시노부. 꽃미남 남고생들의 싱크로나이즈, 대책 없이 발랄한 소녀들의 밴드부 도전기로 국내 관객들의 웃음보를 터뜨렸던 그가 이번엔 리얼 비행 버라이어티 코미디 <해피 플라이트>로 돌아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구치 시노부 감독은 <해피 플라이트>에서 호놀룰루로 향하는 보잉747의 비행을 다루면서 조종사, 스튜어디스는 물론 일반인들은 쉽게 접할 수 없는 통제실, 정비실, 관제탑에서 벌어지는 신기하고 놀라운 에피소드들을 보여준다. 조종사는 왜 꼭 모자를 써야 하는지, 왜 다른 종류의 식사를 해야 하는지, 평온하게만 보이는 하늘의 천사 스튜어디스들의 일거수일투족, 티켓팅 및 좌석배치에 숨겨진 비밀, 긴급상황 시 통제실과 관제탑에서 일어나는 일, 마지막으로 버드패트롤(조류퇴치반)의 임무까지... 2년간의 사전조사, 그리고 100여명의 항공 관계자 인터뷰를 통해 비행기의 모든 것을 알아낸 감독은 드디어 리얼 비행 버라이어티 코미디 <해피 플라이트>를 탄생시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웃음이란 제공하지 않고서는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서비스’라는 감독의 웃음 철학을 확인해볼 수 있는, 야구치 시노부 감독의 수작 코미디 <해피 플라이트>는 7월 16일 개봉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