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요가학원> 영화 속 섹시하고 매력적인 그녀들의 의상 열전!

by 22세기소녀 2009. 7. 27.
728x90
반응형

2009년 여름, 가장 매혹적인 공포  

<요가학원>

영화 속 섹시하고 매력적인 그녀들의 의상 열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벽한 아름다움을 향한 비밀수련이 이루어지는 요가학원에서 일어나는 공포스럽고 기이한 사건을 다룬 영화 <요가학원> (제작: 오퍼스 픽쳐스ㅣ제공: 유나이티드 픽처스(주)│감독: 윤재연│주연: 유진, 차수연, 박한별, 조은지, 김혜나, 이영진, 황승언)이 7명의 충무로 대표 미녀들의 명품 몸매를 드러내는 섹시한 요가 의상으로 네티즌과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영화 속 섹시한 여배우들의 의상 열전!

올 여름, 가장 매혹적인 공포를 선사할 <요가학원>이 영화 속 충무로 대표 미녀들의 섹시하고 핫한 요가 의상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영화 <툼레이더>(2001년 개봉)의 섹시 여전사 ‘라라 크로포트’ 역을 맡았던 ‘안젤리나 졸리’는 검정 가죽 핫팬츠와 가슴라인이 돋보이는 탑을 착용하여 이 영화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다. 뒤를 이어 거장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한 <킬빌>(2003년 개봉)의 ‘우마 서먼’은 소위 말하는 ‘이소룡’ 트레이닝 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섹시함을 뽐내는 동시에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오는 8월 20일(목) 개봉 예정인 <요가학원>에서 7명의 매혹적인 미녀들이 선보이는 섹시한 요가 의상은 영화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박한별의 경우 화려한 무늬의 세련된 탑으로 요가로 다져진 환상의 S라인과 명품 복근을 뽐낸다. 그리고 극중 요가 마스터로 나오는 ‘차수연’(나니)의 한 쪽 팔이 훤하게 드러나는 고혹적인 하얀색 레이스 요가 의상과 모델 출신답게 섹시한 블랙 요가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 ‘이영진’(선화)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처럼 영화 <요가학원>을 보는 또 다른 관람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들의 요가 의상은 유행에 민감한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월 20일, 가장 매혹적인 공포가 온다!
국내 최초 요가를 소재로 끝없이 예뻐지고 싶은 욕망에 사로잡힌 5명의 주인공들이 선택한 벗어날 수 없는 7일간의 비밀스런 심화수련과 그 뒤에 숨겨진 무서운 비밀을 인간 내면의 예리한 심리 묘사를 통해 극한의 공포로 끌어 올리며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충무로 대표 섹시 여배우들의 매혹적인 요가 장면 공개로 이미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요가학원>은 유난히 국내외 공포영화들이 러쉬를 이루는 올 여름 극장가에 독보적인 강자로 떠오르며 오는 8월 20일 개봉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