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나쁜남자> ‘정소민’ 시선집중!

by 22세기소녀 2010. 6. 8.
728x90
반응형
SBS 드라마 스페셜 <나쁜남자>
정소민 시선 사로잡다 !!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 1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쁜남자> 성공적인 스타트와 더불어 정소민 시선 집중 !!             
5월26일 첫방송을 시작하여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나쁜남자>(제작:㈜굿스토리, 연출:이형민)에서 주연배우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못지않게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정소민이 화제다. <나쁜남자>의 방송이 시작된 직후 정소민은 김남길과 더불어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서부터 꾸준히 상위권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극 중에서 정소민은 해신그룹의 막내딸이자 홍태라(오연수)의 동생 홍모네로 분해 김남길이 분한 심건욱과의 인상적인 첫만남에부터 자연스러운 연기와 순수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홍모네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김남길과 화장실에 갇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장면에서는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정소민을 본 시청자들은 ‘정소민이 누구냐? 정말 신선하다’ ’간만에 진짜 기대되는 신인배우다’ ‘신인치고 너무 자연스러운 연기’ ’순수한 이미지가 역할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라며 첫 등장부터 정소민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나쁜남자>로 성공적인 드라마 신고식을 한 있는 정소민은 SK텔레콤 ‘생각대로T-남자친구’편에서 처음 얼굴을 알린 신인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재학중이다. 어릴 때부터 각종 무용콩쿨에서 한국무용으로 상을 휩쓸어, <나쁜남자>에서도 그녀의 재능을 살려 극중에서 ‘모네’를 통해 무용을 하는 모습도 선보일 예정.   
 
촘촘한 긴장감, 관능적 영상..시청자 사로잡았다! 
우리 나라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스터리한 사건으로 첫 스타트를 끊은 <나쁜남자>는 촘촘한 긴장감 속에 스텐트맨인 건욱(김남길)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빠른 전개, 세련된 영상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여기에 3년만에 드라마로 컴백해 기존의 단아한 이미지를 벗고 속물적인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연기해 낸 한가인, 카리스마 있는 명품연기를 선보인 오연수에 이어 드라마 출연이 처음이지만 선배들 못지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로 ‘제2의 윤은혜’라는 별칭을 얻으며 단번에 화제의 신인으로 떠오른 정소민까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부추기고 있다.
 
섬세한 연출, 영화 같은 영상으로 스타일리쉬 드라마 탄생!! 
앞으로 전개될 드라마를 더욱 기대하게 하는 격정 멜로 <나쁜남자>는 지금까지 브라운관에서 보지 못했던 관능미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을 보여주며 새로운 스타일리쉬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앞으로 수목드라마 판도를 뒤흔들 <나쁜남자>는 기존의 멜로 드라마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한 드라마로써 오늘 9시 55분 2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