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고死 두 번째 이야기:교생실습> '선덕여왕'보량공주 '박은빈' 청순미 벗은 반전스틸 공개

by 22세기소녀 2010. 4. 21.
728x90
반응형

<고死 두 번째 이야기 : 교생실습>(가제)
‘선덕여왕’ 보량 공주, 상큼한 여고생 변신!

청순미 벗은 박은빈! 색다른 변신으로 2010년 최고 기대주 탄생 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공포 영화 최고 흥행작인 <고死: 피의 중간고사>의 속편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감독: 유선동 | 제작/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ㅣ 제공/배급: N.E.W.). 청순미와 청초함이 트레이드 마크였던 박은빈이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에서 기존과 다른 색다른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긴 생머리 싹둑! 청순미 탈피, 새로운 모습 도전하는 연기파 배우 ‘박은빈’
2010년 최대 기대주, 몰입 연기로 현장에서 빛을 발하다!
2009년 KBS 연기 대상 여자 청소년상을 수상한 ‘연기파 아이돌’ 배우인 박은빈이 김수로, 황정음, 티아라 지연, 윤시윤 등 스타급 배우는 물론 지창욱, 윤승아, 남보라, 최아진 등 연기 샛별들이 총출동,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에서 기존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다. ‘태왕사신기’ ‘선덕여왕’에서 유승호의 연인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던 무서운 신예 박은빈은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에서 티아라 지연이 맡은 ‘세희’의 가장 절친 사이인 같은반 여고생으로 출연, 안정감 넘치는 연기를 통해 올 여름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지난 4월 10일 서울 근교의 한 고등학교에서 크랭크인 후 현재까지의 촬영을 모두 성공리에 마친 박은빈은 메가폰을 잡고 있는 유선동 감독으로부터 ‘반복 촬영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하게 몰입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는 극찬을 받기까지 했다. 맡은 배역에 대한 철저한 준비와 고민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박은빈은 캐릭터 연구는 물론 그 동안 고수해 온 긴 생머리를 다듬어 새로운 모습과 다짐으로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 촬영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여고괴담 시리즈 이후 국내 영화로는 첫 호러 속편이자 2008년 최고 공포 영화 흥행작의 속편으로, 그 제작 소식 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 김수로, 황정음, 윤시윤, 티아라 지연, 박은빈, 지창욱, 윤승아, 남보라, 최아진, 여민주 등 이 시대 최고의 유망주들의 핫 캐스팅 소식으로 다시 한번 기대와 흥행 예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가제)는 오는 7월 말 개봉 예정으로 2010년 여름, 단 하나의 호러 스릴러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